메뉴
brunch
팔로잉
60
명
닫기
팔로잉
60
명
김유림
김유림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문학 평론가, 포토그래퍼.
팔로우
이선
이선의 브런치입니다. 미술, 문화유산, 영화, 건축 이야기로 소통하는 공간입니다.
팔로우
ATHA
ATHA 지금 이순간에 집중하며 살아가라
팔로우
그방에 사는 여자
삺을 사랑하는 50대의 여자 사람 입니다. 문득 돌아 보니 껍대기만 남은것 같은 삶에 새로운 의미를 부여하고자, 희미한 과거의 기억을 길어 올립니다.
팔로우
박필우입니다
답사작가, 스토리텔링작가, 수필가입니다.
팔로우
기초적
일상에서 느끼는 기초적인 것들로 글을 써봅니다.
팔로우
보름달
나의 기록
팔로우
권영하
시인, 아동문학가 ▷2023년 서울신문, 2019년 부산일보, 2020년 강원일보, 2012년 농민신문 신춘문예 시, 시조, 동시 부문 당선. 시집『빈틈은 사람이 가진 향기란다』등
팔로우
이영숙
내가 보는 세상과 함께 호흡하며 살아가는 이야기를 쓰고자 합니다.
팔로우
설레는삶
'설레는삶의 브런치입니다. 일상에서 이뤄지는 설레는 일들을 글로 옮겨서 남겨보려고 합니다.
팔로우
완이
한 초등학교에서 아이들과 만나며, 연구도 하는 전문상담교사입니다. 오늘도 글을 쓰고 아이들을 만나느라 무지 바쁩니다.
팔로우
리앨리스
여행을 좋아하는 집순이. 미니멀을 사랑하는 맥시멀리스트. 세상 부지런한 귀차니스트. 모순적 모먼트를 즐깁니다.
팔로우
루시아
정신없고 바쁜 인생에 감동, 웃음을 잠시라도 느끼시면 어떨까 하는 저의 작은 바람입니다. 살아보니(?) 근심 없이 그저 웃고 속 편한 것이 제일입니다!!^^ 인생 뭐 있나요오~
팔로우
HAN
HAN – High and Noble 기억과 사랑을 이야기로 엮습니다. 다정한 시선으로 삶을 바라보고, 그 안에 숨어 있는 사랑을 조용히 전하고 싶습니다.
팔로우
한운
閑雲 천천히 구름의 속도로 흘러가면서 쓸데없는 것들을 곱씹는게 좋아.
팔로우
lee나무
자연과 그림을 좋아하고 꾸준히 읽고 쓰며 살고 싶은 사람.
팔로우
이강석
9급공무원으로 공직을 출발하여 부시장으로 근무하고 퇴직하였습니다. 학장시절과 공직자 시기에 글을 쓰고 퇴직 후에도 글쓰기에 정진하고 있습니다. 살아온 세월을 반추합니다.
팔로우
마음씀
사진 찍고, 마음 쓰고, 오래 생각합니다.
팔로우
신정수
작가는 칼럼이나 에세이, 교양서적, 공학서적, 신재생에너지 등의 분야에서 저술활동을 하고 있다. 주요 저서로 『특별히 챙기면 특별히 좋아진다』,『거침없이 우뚝하여라』등이 있다.
팔로우
야초툰
전업 소설가 전에 호텔리어였습니다. 10년 넘게 매일 다른 인생의 투숙객을 맞으며, 서비스보다 이야기를 적고 싶다는 생각했고, 표지와 삽화를 직접 그린 장편 소설을 출간했습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