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18
명
닫기
팔로잉
18
명
행동하는독서
행동하는독서 - 비즈니스, 에세이, 소설, 책 쓰기를 합니다.<가서 만나고 이야기하라> 2022년 출간, <나의 가치를 높여주는 독서 브랜딩> 2023년 출간, 도서 인플루언서
팔로우
고도리작가
한때 공무원이었고 지금은 다른 꿈을 꾸며 글을 쓴다. 두 아이의 정신없는 엄마이고 가끔 무심한 남편의 아내이다. 한 편의 글이 완성될 때마다 행복하다. 그 힘으로 계속한다.
팔로우
보헤미안 Lyn
회사생활이 크게 힘들다고는 생각하지 않았던 내게 어느날 번아웃이 찾아왔다. 늘 스스로에 관심을 기울였건만 놀랍게도 나는 나를 잘 모르고 있었다.
팔로우
지중해
[운동, 훈련, 식단, 다이어트]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에 관한 모든 정보를 공유하는 매거진입니다.
팔로우
파란카피
중견기업 홍보실장으로서 삶과 부동산 이야기를 담아 갈 파란카피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글임자
이야기 할머니 아님 주의! 공무원 퇴직하는 일에만 얼리 어답터. 죽고 사는 문제 아니면 그러려니 합니다, 이젠.
팔로우
Noelles Adventure
드디어 종신임용 받은 부교수입니다. 사진은 우리 고양이 노엘입니다.
팔로우
에디터 휘서
작가이자 크리에이터, 미니멀 라이프로 전환한 전직 패션 에디터. 애서가이자 심미주의자입니다.
팔로우
세솔
앗, '정말 열악한 회사를 안 다녀봐서 공무원이 힘들다고 하는 금수저다' 싶으시다고요? 축하합니다. 당신은 제 이전 동료분과 똑같은 말씀을 하셨습니다.
팔로우
이야기 빚는 영양사
고기 디톡스 중. 해산물+우리콩 많이 먹어요. 페스코 채식, 건강한 채식을 위해 노력합니다.
팔로우
보보
글을 통해 변화에 대한 희망과 용기를 전하고 싶어요! 30대 후반 미국에 이주, 40대 중반에 하버드 교정을 걷다가, 49살에 미국 공립학교 교사가 된 보스턴 아줌마의 이야기!!
팔로우
효원
5살,3살,1살 아이들을 키우는 20대 엄마입니다. 조금 이르게 시작한 단짠단짠 육아의 여정을 기록하고 싶어 글과 그림으로 남기고 있습니다.
팔로우
N잡러김대리
월 1,000만원의 수익목표를 가지고 5개이상의 N잡을 실현하며 자기계발하는 평범한 30대중반의 회사원입니다.
팔로우
박앙꼬
가정보육을 하면서 아이 손을 잡고 숲에 갑니다. 직접 발로 뛰어 얻은 유아숲체험원 정보와 아이와 숲에서 노는 방법에 관한 글을 씁니다.
팔로우
홍월
25년 회사원 생활 후 현재 역사 강사와 관광가이드를 겸하는 프리랜서. 알고 보니 글 쓰는 것을 좋아하고 있었습니다. 이것저것을 열심히 써보고 있습니다.
팔로우
밍지뉴
10년차 형사전문변호사. 글쓰기가 좋았는데, 어쨌든 글을 써서 먹고 살고 있습니다.
팔로우
또랭
유쾌하지만 우습지 않은 글을 쓰고 싶습니다.
팔로우
브런치팀
글이 작품이 되는 공간, 브런치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