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24
명
닫기
팔로잉
24
명
이땡땡
일상에 스며있는 결핍과 공허함에 대해 씁니다.
팔로우
Forest Writer
ICT 연구를 하면서 틈틈이 글을 씁니다. 바람 선선한 날 오후 4시의 햇살, 꽃 향기 흩날리는 숲 산책을 좋아합니다.
팔로우
B급 인생
빛나는 A급보다 단단한 B급
팔로우
우자까
그냥 사랑하고 계속 표현하는 삶을 살고 싶습니다.
팔로우
안화백
미술을 전공한 기억이 전생처럼 희미하게 있으나 현재는 의업에 몸담고 있습니다. 보다 재미있는 삶을 위해 눈을 떼글떼글 굴립니다.
팔로우
기레기는 되고 싶지 않아
밀레니얼 세대. 국제구호기구에서 현장 이야기를 전하는 일을 하다가 영국 방송국 서울 지국서 일하는 기자로 정착했다. 열심히 달려오던 어느날 우울증과 공황장애란 녀석을 만나버렸다.
팔로우
플로우지니
비폭력대화 실천러 그림책 수집가 고등학교 영어교사 '콘콘영어' 원서낭독 습관만들기 리더
팔로우
단신부인
가족분야 석사 학위자, 사회생활 9년차! 장거리 7년차, 1년 난임휴직 후 복직 후 출산휴가 중인 초산모 MZ세대 주말부부 중 단신 부임 했으며 키가 단신인 부인입니다.
팔로우
찐테크
누구보다 재테크에 진심인 직장인의 부자 되는 여정. 재테크 초보도 쉽게 읽을 수 있는 글을 씁니다.
팔로우
장수연
일상을 새롭게 보기 위해 글을 읽고, 일상을 소중히 간직하기 위해 글을 씁니다. "낙원은 일상 속에 있든지 아니면 없다." -김훈, <<자전거 여행 1>>, 87쪽.
팔로우
평삼백
본인이야기를 처음 해보는, 어느 평범한 삼십대 백수이야기_ 글쓰는 재주는 없지만 나도 너도 겪었을 법한 일상 스토리를 쓰며 삶을 뒤돌아보고 인생의 답을 찾아보렵니다!
팔로우
카일
서울에서 일했고, 지금은 미국에서 유학 중인 전문상담교사입니다. 심리상담과 연구를 통해 소수자의 삶을 조망합니다. 글쓰기와 피아노, 새로운 경험과 모든 예쁜 것들을 좋아합니다.
팔로우
키키 리리
11년 째 우울증과 동거 중
팔로우
박현타
인생은 멀리서 보면 제법 빡세지만 가까이서 보면 생각보다 더 빡세서, 현실과 어느 정도 타협하는 중입니다.
팔로우
김노을
그림 작가로 다시 즐겁게 인생 그리기 시작! 그림 그리고 글쓰는 조용한 열정가 김노을
팔로우
험티덤티
Z세대 부동산 투자자
팔로우
건물주의 기쁨과 슬픔
서울에서 10년째 원룸 건물을 운영 중입니다. 건물주가 사람들의 생각처럼 편한 일은 아닙니다. 돈버는 일 중 쉬운 일은 없다는 당연한 이야기를 제 경험을 통해 들려드립니다.
팔로우
로운
배움과 가르침이 있는 곳이 좋습니다. 아이들과 함께할 때 가장 행복한, 유초중고 외부강사입니다.
팔로우
칠리
30개국 여행후 해외에 정착해서, 원하는 것들로 인생을 채우며 행복하게 사는 얘기들을 씁니다. 좋아하는 일을 하며 돈도 버는 중입니다.
팔로우
김국주
풀업하는 여자, 두 아이의 엄마, 가정주부, 벨리댄서, 스포츠 지도사 그리고 작가지망생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