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워
52
명
닫기
팔로워
52
명
푸른새벽
아이가 자라고 엄마가 자라는 여정을 글에 담고 싶습니다. 지친 부모들이 혼자 걷지 않도록 손을 내미는 글을 쓰고 싶습니다.
팔로우
수수밥
내면의 소리와 치유되는 시와 글생각. 글과 책으로 감정을 나누는 여백작가입니다. 전공은 이공계이지만 영어, 문학, 철학, 음악, 미술에 관심이 더 많은 자신을 발견했어요~!
팔로우
글빛소리
초등교사가 들려주는 희망 에세이 글빛소리입니다.
팔로우
GTS
대학생 시절 읽은 만화 주인공을 동경하여, 스스로 별명을 'G.T.S'라 정하고, 지 멋대로 살아온 인간. 12년 교사생활 후, 1년간 떠돌이 생활, 현재는 재종반 강사인 방랑자
팔로우
디자인프리랜서ㅡ뫼사랑
디자인프리랜서ㅡ뫼사랑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강마루
현재 우드슬랩스 운영하고 있고, 커피 관련 홈 카페, 웹 마스터, 고양 쓰고 있는 강 마루라고 합니다. 유튜브 채널 youtube.com/@alexk77 많은 사랑 부탁 드립니다.
팔로우
글굽는 계란빵
노릇노릇한 계란빵처럼 따뜻한 이야기를 굽습니다. 고소하게 익은 계란빵을 한 입 먹으면 마음까지 따뜻해 지듯, 읽으면 읽을수록 따뜻하고 든든해지는 글을 쓰고 싶습니다.
팔로우
김양훈
프리랜서 작가, 칼럼니스트, 늦깎이 화가, 야메 사진작가
팔로우
Janet Campbell
자선사업가
팔로우
Kimyoungtae
Kimyoungtae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찬뷰리
인문학도입니다. 그런데 영화에 대해 떠드는 것을 좋아합니다. 특히, 대중적으로도 평단에서도 큰 관심을 받지 못했지만 혼자 보기엔 아까운 영화에 대해 주로 떠들어보고자 합니다.
팔로우
독자
독자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위공
위공(爲公). 모두를 위한다는 닉네임처럼 제 글을 읽고 모두가 즐겁고 행복했으면 좋겠어요. 우리가 살아가는 이 세상에 일어나는 일상적인 소소한 이야기로 재미있게 꾸며 갈 겁니다.
팔로우
정진원
로봇 공학자, 창업가, 그리고 무엇보다 꿈을 쫓는 사람입니다.
팔로우
Valentine
Valentine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사각사각
영어,한국어 프리랜서 교사. 전자책 출간작가 이며 자기 반성와 함께 삶에 대한 희노애락을 씁니다.
팔로우
티나
티나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분홍물고기
놓치기 쉬운 감정들, 기억하고 싶은 일들에 대해 적어보려합니다
팔로우
신기수 걷는토끼
즐거운예감의 예술감성 브런치입니다. 네이버 블로그 https://blog.naver.com/maehok
팔로우
haromoon
carpe diem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