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를 지켜주는 존재는 내 안에 있다

수호신 리딩 테라피 후기

by 우주의메신저

조금 전에, 수호신을 만나기 위해 제가 제작한 수호신리딩 최면 유도문을 매일 꾸준히 듣고 계신 분으로부터 연락이 왔어요

수호신 리딩 최면 유도문을 들을 때마다 진동이 느껴집니다. 어떻게 받아들여야 되나요? 라는 질문이었어요.

유도문을 들으며 명상하는데 갑자기 그런 몸의 반응이 일어나니 당황스럽기도 하셨을 거예요.

다음과 같이 답변드렸어요.

그 느낌이 좋았다면 충분히 느끼고 교감해 주세요. 수호신이 우주의메신저에서 제작한 수호신 리딩 최면 유도문의 음성을 듣고 에고와 소통하기 위해 몸의 환경을 세팅하는 신호라고 이해해 주세요. 무섭거나 이상한 것이 아니니 안심하시고, 긍정적인 좋은 생각으로 의식 상태를 높여 주시기를 바랍니다.

참고로, 저의 목소리에서 고주파수가 많이 나옵니다. 그래서 직접 저의 목소리를 담아 제작했습니다. 저의 목소리를 직, 간접적으로 들을 경우, 개인차는 있으나 가슴 몽글거림, 소름끼침, 송과체 부위(이마, 머리) 땡김, 머리 띵함, 가슴과 전신 진동 등의 신호를 느낀다는 의견이 많습니다.

진동의 경우, 은은하게 퍼지는 느낌이고,
고주파수의 경우는 몸이 정전기가 일 듯 미세하게 따끔거림으로 느껴집니다.

유도문 청취시 이런 일이 발생한다는 것을 알고 실행하시면 보다 더 효과적일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보이지 않는 세계라지만 한 두명도 아니고, 꽤 많은 분들이 같은 경험들을 하고 계십니다.

그래서 제가 이 일을 소명의식을 갖고 소신있게 하는 겁니다.

#코페아신드롬 #우주의메신저 #국제표준메타영성협회 #참나각성 #수호신리딩테리피 #메타영성 #후기 #일상 #명상 #마음공부

keyword
작가의 이전글<비영리 협회로서의 출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