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12
명
닫기
팔로잉
12
명
다시봄
끊임없이 배우면서 발견한 걸 글로 쓰며 행복을 찾아갑니다. 가끔 엉뚱한 곳에서 길을 잃기도 하지만 운명처럼 지금을 되찾곤 합니다.
팔로우
썬파워이쌤
차와 글로 마음을 데우는 새벽기상 작가. 왕관을 쓴 여왕의 새벽. 조용히 나를 다시 써내려갑니다.
팔로우
산들하람
돌잡이때 연필을 잡아서일까요?! 말보다 글이 편한 사람입니다. 큰 나무(하람:嘏欖)처럼 선한 영향력을 선물해 드리고 싶은 사람입니다.
팔로우
아헤브
살며 사랑하며 배우며 유산 남기는 생을 모토로 삽니다, 데이터분석가, 레크레이션강사, AI강사, 진로코칭지도사 Jesu Juva
팔로우
글쌈
보고, 듣고, 깨닫는 순간들이 모여 삶이 됩니다. 세상을 거닐며 사색하고, 그 깊어진 마음을 글로 담고 있습니다.
팔로우
깨꽁어멈
중학생 아들과 초등학생 딸 비글남매를 키우는 긍정파워 아줌마입니다. 4살때 발병한 딸의 소아백혈병 극복기를 쓰면서 과거의 상처받은 제 자신과 인사 나누며 성장하고 있는 엄마고요.
팔로우
김형준
내 경험을 책에 담아 많은 사람이 더 나은 선택을 할 수 있게 돕습니다. 퇴직 후 1인기업 [월간 책방]에서 책 쓰기 과정을 운영 중입니다.
팔로우
정석진
평범 속에 깃든 특별함을 사랑합니다. 늘 푸른 청년의 삶을 꿈꾸며 에세이를 쓰고 시를 읊습니다
팔로우
요부마
마흔 전엔 세상을 모험하며 나를 탐구했고, 마흔 이후엔 그 여정에서 얻은 생각들을 글로 풀어내고 있습니다. 삶을 여행처럼 살면서, 하나하나 소중하게 기록합니다.
팔로우
그로칼랭
방송작가입니다. 아주 잠시라도, 친구를 위한 '감정의 쓰레기통'이 되고 싶습니다.
팔로우
이준우
읽고, 쓰고, 달리고, 마시는 작가 이준우입니다. 모두의 취향이 존중 받길 바라는 평화주의자 입니다. 취향과 꿈을 찾아 글을 쓰고 있습니다.
팔로우
브런치팀
글이 작품이 되는 공간, 브런치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