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52
명
닫기
팔로잉
52
명
소리여행
자연에 대한 동경, 사람에 대한 연민의 마음을 담아 색으로 담아냅니다. 고맙습니다. 행복하세요. 꼭이요.
팔로우
Yujin
명상하고, 비건빵을 굽고, 글을 쓰면서 바라는 삶을 그리고 완성해갑니다.
팔로우
호수를 걷다
상담심리학자로서, 삶의 이야기들을 가까이에서 들어왔습니다. ‘회복’이라는 질문을 품고, 호수를 걷듯 감각을 되살리며, 혼자와 함께 그 사이의 경계를 조용히 걷고 있습니다.
팔로우
권도연
조직 내 커뮤니케이션과 리더십을 주제로 글을 쓰고, 일하는 사람들의 마음을 관찰합니다. 실무자 중심의 콘텐츠를 기획하고 있으며, 경험과 감정의 언어를 잇는 글쓰기를 지향합니다.
팔로우
Olivia
순간의 기록과 감정의 격동 스페인에서
팔로우
김홍재
굿플로우 기업교육 공동대표.
팔로우
뚱이
넓은 세상을 가족과 함께 경험하고자 가족과 함께 세계일주를 경험한 뚱이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화요일
나를 찾는 하루, 나를 채워가는 하루를 만들어가는 화요일(Tuesdays)의 브런치입니다. *저서 <샛길독서>,전자책 <천천히 읽고 나누는 즐거움 슬로리딩>
팔로우
다시봄
끊임없이 배우면서 발견한 걸 글로 쓰며 행복을 찾아갑니다. 가끔 엉뚱한 곳에서 길을 잃기도 하지만 운명처럼 지금을 되찾곤 합니다.
팔로우
김연경
경험으로 시작해 배움으로 다져가는 콘텐츠 크리에이터. 여전히, 그리고 끝내 희망을 이야기하고 싶은 사람.
팔로우
권지혜
자꾸 생각하게 되는 것들에 대해 씁니다.
팔로우
김이집사
세 마리 고양이와 함께하는 집사입니다.
팔로우
my golden age
<유럽아트투어> 출간했습니다.미술관을 좋아합니다. 자연, 건축, 인테리어, 예술품, 그리고 세월 속에 묻어있는 스토리 찾는걸 좋아합니다.
팔로우
송알송알
착하게 살고 싶어 글쓰기를 합니다.
팔로우
미나리
딸, 아내, 며느리, 엄마로 살고 있지만 사실은 하루종일 내 생각만 하는 자의식 과잉 아줌마. 생각도 많고 하고 싶은 말도 많은데 사람 만나는 건 힘든 내향형이라 글로 씁니다.
팔로우
찬란
대기업 전략기획부문에서 근무했습니다. 그러다 사고를 당하고 글을 쓰기 시작했습니다. 사랑, 용기, 희망을 믿습니다. chanranfromyou@gmail.com
팔로우
조디터 Joditor
잡지 에디터, 신문사 기자를 했다. 지금은 홍보회사를 경영하며 유튜브 콘텐츠를 만들고 있다. 가끔 지난 여행을 회고하며 남기고 있다.
팔로우
우연양
소설 <레스토랑 만테까레는 오픈중> 에세이 <내가 좋아하는 사람도 나를 좋아했으면>의 작가. 우연양의 이름으로 글을 쓰고, 김동진이란 이름으로 요리를 합니다
팔로우
퉁퉁코딩
마음의 버그를 디버깅하는 개발자입니다.
팔로우
Blair
사소한 일상과 느낌을 글로 담습니다. 오래도록 글을 쓰는 사람이 되고 싶습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