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18
명
닫기
팔로잉
18
명
무파마와 매립지
제로웨이스트에 도전하는 동네친구와 그들을 닦달하는 얍삽이 프로듀서의 따로 또 같이 하는 이야기들
팔로우
조각
불안을 원동력으로 성실하게 산 90년생 직장인. 밴쿠버에 유학 나와 행복할 수 있는 삶의 방식을 발견하고 기록하는 중입니다. 한국에 돌아가서도, 편안하게 잘 살고 싶어서요
팔로우
순례자
인생은 누구나 순례자가 아닐까요? 한국을 떠나 10 여 년 만에 돌아왔어요. <귀천>같이, 아름다운 이 세상 소풍 끝내는 날, 아름다웠다고 말하려고 글을 쓰기 시작했어요.
팔로우
Hoho
비건, 퍼머컬처, 돌봄에 관한 글을 씁니다. 지구에 함께 살아가는 꽃과 나무, 동물, 미생물과 공존하는 삶을 꿈꿉니다.
팔로우
Frankie
미니멀리스트, 제로웨이스터, 그리고 베지테리언을 지향하는 요기입니다. 한국보다 해외에서 지내는 날이 더 많습니다.
팔로우
하루결
의식과 의식주의 조화
팔로우
none
noone
팔로우
beyond eyes
유통사 기획자로 살아가는 6년차 직장인입니다. 업에 대한 생각과 배움에 대한 과정, 그리고 일상 속 보고 듣고 겪은 것 들을 글로 옮기는 것을 좋아합니다.
팔로우
ASH
프로덕트 그 자체와 프로덕트를 위한 프로젝트를 관리하는 스타트업 PM입니다. 성장의 기록을 씁니다.
팔로우
김키미
<오늘부터 나를 칭찬하기로 했다>, <오늘부터 나는 브랜드가 되기로 했다>를 썼습니다.
팔로우
길진세 New Biz on the BLOCK
AI , 회사 , 핀테크, 모바일, 사람.. 긴 회사생활에 대한 재미있고 유익한 소회. 여러가지 컨텐츠를 풀어보고자 합니다. 대기업 두곳에서 신사업추진 20년차 아재의 세상이야기
팔로우
켈리폴리
야생에서 자라나고 있는 스타트업인입니다. Designer/Product Owner로 경력을 쌓고 현재는 공동창업으로 마음챙김 일기 앱, 선라이즈를 만들고 있어요.
팔로우
아코
오늘보다 내일 더, 성장하기를. 개발자이자 크로스핏터 입니다.
팔로우
망치
20대 내내 기획 삽질과 딴짓. 그 짓을 추억하기 위해 억지로 쓰는 에세이. 언젠가 추억을 담은 책 한권을 쓰고 싶습니다. (먼 산...)
팔로우
마케터 임지은
문제 해결과 목표 달성에 최적화 된 10+년차 마케터입니다. 좋은 서비스는 사람과 세상을 바꾼다고 믿습니다. 마케팅을 잘 하는지는 확신이 없지만, 좋은 성과를 내왔습니다.
팔로우
마음씨
하이브리드형 PM (사업,운영)
팔로우
도그냥
이커머스에서 일하는 서비스기획자,PM. PO 여러가지로 불리며 엄마이자 아내이기도 합니다. 거창한 방법론이 아닌, 현실에서 일하고 생각하고 살아가는 모습을 말과 글로 나눕니다.
팔로우
브런치팀
글이 작품이 되는 공간, 브런치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