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33
명
닫기
팔로잉
33
명
꼬낀느
이제까지 없었던 ‘新’ 노년 세대. 서귀포와 이 세상의 아이들과 숲을 사랑해요.
팔로우
모사가
누군가의 선생님, 엄마, 딸, 부인. 어느 하나 제대로 하지 못해 마음 한구석 부채의식을 지니고 살아갑니다.
팔로우
푸른 오리
산책과 독서를 좋아합니다. 산책 중 만난 풍경을 사진으로 찍고, 그때 즉흥적으로 떠오른 단상을 기록하기를 좋아합니다. 쓰지 않으면 사라지니까요.
팔로우
sweet little kitty
소아청소년과 의사지만, 아이들의 몸보다 마음에 관심이 많습니다. 클래식 음악과 미술, 고양이를 좋아합니다.
팔로우
사노니
간호사로 아프리카에서 봉사하다 만난 남편따라 중국에서 신혼생활 후 다시 한국에서 직장인/학생/엄마입니다.
팔로우
뷰랑이
클래식 음악 단체 앙상블 뷰티풀 랑데부의 에디터. 연주자 시점으로 풀어가는 흥미로운 음악 & 예술 이야기 공간
팔로우
서덕준
시의 치유력을 줄곧 믿습니다. http://instagram.com/seodeokjun
팔로우
영조
쉽게 읽고 편하게 들을 수 있는 클래식에 관한 글을 쓰려고 합니다.
팔로우
황지원
클래식과 오페라, 음악과 여행을 키워드로 오늘도 보다 넓은 세상에서의 삶을 꿈꿉니다. 음악평론가로 <오페라살롱>(웅진리빙하우스)을 썼고, 강의와 저술활동을 병행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발작가
매일 조금씩 발걸음을 내딛는 발작가 입니다
팔로우
루이
조울증 7년차, 남들은 모르는 파란만장한 30대 루이의 이야기
팔로우
juwon
외신 기자입니다. 여러 곳에서 만들어지고 부서졌습니다. 여기 있는 글들은 회사와 관련없는 오직 저 개인의 생각입니다.
팔로우
샐리
제자리가 있으면 좋겠습니다. 돌아봐도 늘 그 자리에 있는 사람이고 싶습니다.
팔로우
김저녁꽃
시를 통해서 세상을 봅니다. 시가 닿는 영역을 계속 확장해 나가려고 합니다.
팔로우
은나
말하기와 글쓰기를 좋아해서, 말과 글로 먹고사는 기획자가 되었어요. 사이드프로젝트로 비건 유튜브를 운영하고, 2025년 여름에 인생 첫 책을 냅니다.
팔로우
까실
botanical artist ; 식물을 그립니다.
팔로우
픽토리
'픽토리'는 우리 아이들의 올바른 성장과 교육을 도와주며 자녀와 함께 영어책 읽기를 꾸준히 실천하고 싶은 분들을 위해 유익한 콘텐츠를 제공합니다.
팔로우
장이권
저자는 진화적인 관점으로 동물의 행동과 생태를 연구하고 있다. 특히 소리를 이용하여 의사소통하는 곤충, 개구리, 새 등에 관심이 있다. 현재 이화여대 생명과학과/에코과학부 교수이다
팔로우
도우
이론 없이, 철학하며 살아갑니다. 친구들과 고양이 두 마리와 함께 살며, 일상의 틈에서 삶을 천천히 되묻는 글을 씁니다. * 직접 찍거나 그린 이미지만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한선생
멸종위기 1급 토종 문화심리학자 한민입니다. 문화와 마음에 대한 모든 이야기를 만나실 수 있습니다. email: rainmaster44@gmail.com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