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워
94
명
닫기
팔로워
94
명
박온유
사람을 사랑하는 울보. 사람이 사랑이라 읽히게 될 날을기다리는 바보. 사랑하여 글을 쓰고 노래를 짓는철 들기 싫은 노래쟁이. youtube.com/@OnYou-Park
팔로우
치유
요플레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월하시정
시간은 허공에 스민 잉크처럼, 번지며 사라지는 상흔이다. 이 글들은 갈라진 돌틈에 스며든 빗방울이 철학을 적시는 순간을 포획 할 것이다.
팔로우
요리헌터
예고없이 찾아온 아들과의 이별후 요리는 행복했던 추억속으로의 여행이며, 가슴 찢어질듯한 그리운 통증의 치유이자 제가 살아가는 유일한 의미입니다. 아들! 아빠가 많이 많이 사랑해!
팔로우
수수밥
내면의 소리와 치유되는 시와 글생각. 글과 책으로 감정을 나누는 여백작가입니다. 전공은 이공계이지만 영어, 문학, 철학, 음악, 미술에 관심이 더 많은 자신을 발견했어요~!
팔로우
금옥
칠십이 되어 글쓰기를 시작한 열정 만수르입니다. 3남매의 엄마이자 두 명의 작은 손자를 둔 할머니 입니다.
팔로우
시럽보다달콤
영화/뮤지컬/드라마/대중음악 속 인사이트를 찾는 공인노무사 입니다.
팔로우
라파엘다
라파엘다작가입니다. 주로 경제 소설쪽 이야기를 쓰고 있습니다.
팔로우
은정
아이들과 함께 울고 웃던 25년 학원생활~ 작가로 다시 태어나려 태동중. 이런 글쟁이를 꿈꾸다! 어린 아이들도 읽을 수 있는 쉬운 글! 어른들도 생각할게 있는 글!
팔로우
가을
서정적인 감성을 좋아합니다. 시와 에세이를 쓰는 작가입니다. 소중한 순간들을 직접 사진으로 남기고 글을 쓰고 있습니다.
팔로우
주하 이한승
주하 이한승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이하나
도망치듯 일본에 온지 N년차, 우울증과 불안장애와 싸우고 있는 나는 진정한 나에 대해 알아가는 중입니다.
팔로우
사자차
<사자차의 극장판> 영업 중입니다.
팔로우
이무용
무용(無用) 한 것들의 찰나(刹那)를 기록합니다. 그림과 사진이 내게 말 걸어올 때, 1분 하이쿠!
팔로우
생각하고 바라는데로
생각하고 바라는데로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Dae Hyun
Dae Hyun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루누이이
루누이이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강윤이
10년 차 엄마, INFJ, 페스코 베지테리언, 취미는 연애 프로그램 보기, 특기는 편지 쓰기, 장래 희망은 파스타 잘 만드는 할머니. 모두가 무사하길 매일매일 기도하는 사람.
팔로우
류은샘 러블리아샘
-장편소설 <개미지옥> 공저 -에스원 브랜딩 웹소설 시즌 1 <관계자 외 출입금지> 연재
팔로우
눈시울
재미있는 추리소설, 추리소설이 아니라도 좋은 책들, 책이 아니라도 즐거운 것들에 대한 이야기를 씁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