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19
명
닫기
팔로잉
19
명
미나리
딸, 아내, 며느리, 엄마로 살고 있지만 사실은 하루종일 내 생각만 하는 자의식 과잉 아줌마. 생각도 많고 하고 싶은 말도 많은데 사람 만나는 건 힘든 내향형이라 글로 씁니다.
팔로우
심가연
그림책, 동화, 시나리오 등 글 쓰는 작가. <뜨개에서 보낸 한 철>에세이집 독립출판. 유투브 <마음그림극장> 그림책을 영상으로 발표했다.
팔로우
알파 최지훈
알파의 위너노트 입니다. <믿음으로 경영하라>, <고난은 축복이더라>, <위너노트>, <위너러브>, <위너모닝>을 쓴 작가 입니다. 사람을 살리는 글, 도움이 되는 글을 씁니다.
팔로우
Carroty
삶의 모서리를 지나 문장에 닿습니다. 견딘 마음을 기록하고, 버틴 시간들을 이야기로 바꿉니다. 자전적 서사와 감정의 여백에 관심이 많습니다. 자전적 소설과 에세이를 씁니다.
팔로우
캔디스
크리스천. 엄마. 모임 기획자. 엄마와 아이의 행복을 꿈꾸며 사람들에게 필요한 모임을 디자인합니다.
팔로우
똥그리맘
삶을 그리고 행복을 쓰다.
팔로우
모모
안녕하세요:) 저는 30대에 전원생활을 하며 글을 쓰며 사람들과 소통하고 있는 작가 모모라고 합니다. 힐링하는 슬로우 라이프가 담아져있는 글을 선보일 예정입니다
팔로우
로라킴
어쩌다 보니 내가 아닌 가족을 위해 사는 시간이 하루의 대부분이 되었습니다. 음식을 만들고 집을 정리하고 빨래를 합니다. 돈은 벌지 않지만 부자는 되고 싶습니다.
팔로우
박혜송
그림을 그리고, 글도 씁니다. 연년생 아이 둘을 키우기 위해 인생을 걸고 2025 개인전 <내 이야기 아니에요> 를 준비하고 있습니다. 인스타 @park.haesong
팔로우
아크하드
술자리 후 습관처럼 찾는 슈퍼에서 달콤한 아크를 먹을까 시원한 하드를 먹을까 고민하는 결정장애 엄마가 E(외향형)망아지와 I(내향형)강아지, 두 딸을 낳아 키우는 우왕좌왕 육아일기
팔로우
자민
다음 책이 언제 나올 지 모르는 에세이스트. 윈스턴 처칠의 '절대, 절대, 절대 포기하지 마라'라는 말을 좋아한다. 죽기 전에 아이들과 함께 한화 이글스의 우승을 보는 것이 꿈이다
팔로우
문득 달
오롯이 '나'로 바로 서는 삶을 살기 위해 읽고 쓰고 공부합니다.
팔로우
노박사 레오
KPAC/마인드클리닉 대표 임상심리학자 노주선입니다. 많은 사람들이 내적인 아픔과 상처를 이겨내고 스스로를 이해하고 받아들이며 나에게 맞는 성공과 행복을 만들어 가도록 돕습니다.
팔로우
김정은
소설과 에세이, 사회비평서를 쓰는 작가, 공영방송기자, 두 아이의 아빠입니다.
팔로우
오렌지나무
우울증, 은둔형 외톨이 경험자입니다. 우울증과 은둔형 외톨이의 삶에 관한 글을 씁니다.
팔로우
홍난영
제주의 동물보호단체 '(사)제제프렌즈' 대표입니다. 제주 한림쉼터(유기견 보호소)를 운영합니다.
팔로우
근아
‘그림으로 디자인하고 글로 색을 입히다’ 호주에 살고 있는 북디자이너, 일러스트레이터, 그래픽 디자이너, [근아]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곰아빠
컨설팅으로 만난 다양한 육아 상황을 에세이 형태로 소개합니다.
팔로우
브런치팀
글이 작품이 되는 공간, 브런치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