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11
명
닫기
팔로잉
11
명
탱강사
스쿠버/프리다이빙 강사가 취미인 직장인. 다이빙이 이렇게 내 인생을 바꿀 줄은 상상도 못했다. PADI 스쿠버다이빙 강사. AIDA 프리다이빙 강사.
팔로우
오브리옹
오브리옹의 브런치입니다. 에너지 회사에서 무척 이성적이고 합리적인 일을 하고 있습니다만, 밖에서는 감성적이고 마음이 이끄는 일을 하고 싶어요. 찾아주셔서 감사합니다:)
팔로우
진강
나의 사적인 외부공간을 세상에 내놓고 싶어서, 때때로 글을 쓰는 카피라이터.
팔로우
글토끼
책을 읽고 글을 씁니다. 런던에서 일하는 외국인 노동자입니다.
팔로우
뭉치
반군사주의 평화활동을 합니다. 나머지 시간에는 발레수업에 가고 산책을 해요. 제일 좋아하는 시간은 고양이와 뒹구작거리는 시간.
팔로우
코코슈카
오스트리아 빈에서 살며 사랑하며 배우며 좌절하다가 또 황홀해하며 시큰둥하다가도 즐거운 어느 날들.
팔로우
미스터Lee
안녕하세요 체코에 위치한 작고 아름다운 마을, 체스키크롬로프에서 아내 랑금과 살고 있는 미스터Lee입니다. 이곳의 삶을 정리하며 지난 이야기를 글로 정리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이강언
하타요가와 명상을 수행하며 관련 수업, 강좌도 열고, 신체심리학과 그 요법을 국내에 처음 소개한 요법가로서 세션과 워크샵도 진행하고 있습니다. 저서는 "삶으로 명상을 가져오는 법"
팔로우
릴리안
책 읽기를 좋아하는 사서, 아이가 그린 그림을 보며 마음의 위안을 얻는 엄마, 기록으로 남기는 일을 계속 하고 사람
팔로우
타츠루
제 삶을 이루는 세 가지 맥락(집, 일터, 제3의 공간)에 대해 씁니다. 블로그에는 매일매일 글을 씁니다. yagatino.tistory.com
팔로우
브런치팀
글이 작품이 되는 공간, 브런치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