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23
명
닫기
팔로잉
23
명
미니맥스
미니맥스의 브런치입니다~ 회사다니고 글 쓰고 경제분야에서 활동하는 작가입니다~
팔로우
화공쟁이
꾸밈과 포장 없이 있는 그대로의 모습을 보여주되 포지션에 적합한 인재임을 어필하는 것을 지향하며, 취업과 이직에 어려움을 겪는 분들과 고민을 나누고자 합니다.
팔로우
Mindweller
일상의 작은 것들을 씁니다.
팔로우
재넘어파
가끔이라도 쓰고 싶습니다.
팔로우
썬딜라이트
독서와 글쓰기를 좋아하는 사이버보안 IT 전문가
팔로우
무니
전직 라디오 아나운서/PD & 글로벌마케팅 미디어플래너. 10년 가까이 직장인으로 살다가 2023년 핀란드로 유학을 떠났습니다. 책 읽고 배우는 삶을 꿈꾸고 있습니다.
팔로우
송무호
30년차 정형외과 전문의 & 의학박사. 약으로 유지되는 가짜 건강 말고, 진짜 건강하게 사는 방법을 최신 의학 저널을 통해 연구하고 시민들과 공유합니다.
팔로우
Genie
평소 가지고 있는 생각에 대해 독자분들과 소통하고 싶습니다 :) 직장인으로서 재테크 및 자산 증식 관련 분야도 관심이 많아, 좋은 내용 함께 공유하고 싶습니다.
팔로우
김도비
번듯하지는 않아도 반듯하게는 살 줄 알았는데 어쩌다 삐딱해진 (구)모범생, (현)싱글맘. 잃은 줄 몰랐던 나를 찾아가며 글을 남깁니다.
팔로우
이동훈
사유하는 감성가. 깊이 있는 성찰을 따뜻한 언어로 풀어냅니다.
팔로우
최수진
한 발 떨어져서 바라본 한국 이야기와 교육, 영어이야기, 민사고 엄마 경험담도 나누려고 합니다. 방송작가로 살다가 뉴질랜드 유학 후 인도네시아에서 영어교사로 일 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류임상
Art Experience Designer
팔로우
스테이시
사회적 이슈나 현상을 에세이 형식으로 다루는 Social essayist 입니다. 출간작으로는 <우리 집은 어디에>, <나만 친구가 없나?> 가 있습니다.
팔로우
둥아리
초등교사 엄마 사람. 재수도 해봤고 임용고시도 봤고 석사 논문도 써봤지만 육아가 제일 어렵다. 흔들리며 매일 커가는 엄마와 연년생 남매의 이야기.
팔로우
B선생
B선생의 브런치입니다. 글 읽기를 좋아합니다. 내 이야기를 씁니다. 감추고 싶은 기억을 이 공간에서 꺼내려 합니다. 부끄럽습니다.
팔로우
편성준
카피라이터 출신 작가. 『부부가 둘 다 놀고 있습니다』『살짝 웃기는 글이 잘 쓴 글입니다』『읽는 기쁨』『나를 살린 문장, 내가 살린 문장』 등 출간.
팔로우
Hazero
Hazero의 네덜란드살이 일상 및 고찰과 생각이 기록되는 공간입니다.
팔로우
전지은
작가, 콜로라도에서 간호사로 일했다. 매일 죽음을 목격하며 살아야 했던, 콜로라도 중환자실의 이야기 <그래도, 당신이 살았으면 좋겠다>를 썼다. 신간<오롯한 나의 바다>가 있다.
팔로우
메이 이혜림
작고 가벼운 삶을 꾸리며 삽니다. 평일엔 요가와 글을, 주말엔 텃밭에 갑니다. 언젠가 시골에 내려가 민박집을 운영할 거예요. <어느 날 멀쩡하던 행거가 무너졌다> 외 1권 출간.
팔로우
정아름
독일 '바이마르'에 살다 왔습니다. 당신과 '커피와 오래된 이야기'를 나눠 볼까 해요.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