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작가를 구독하는 306명
-
내셔널지영그래픽
다양한 삶의 흔적을 기록하는 " Momentist JY " 입니다. 다양하고,평범한 일상 속, 미처 발견하지 못했던 이야기들을 이땅에서 기록합니다.
-
조이 윌리엄스
저는 친절하고 겸손하며 좋은 마음을 가지고 있습니다
-
밤얼음
에세이로 나를 들려주고,
소설로 당신을 만나며,
시로 우리를 이야기합니다.
추운 밤, 혼자 걷지 말아요.
"얼어붙은 당신의 밤, 내가 안아줄게요."
-
벨루갓
그림을 그리고 글을 씁니다. 말보다 느린 방식으로, 그러나 더 깊게 마음을 건넬 수 있다고 믿습니다.그림 한 장, 문장 하나가 당신의 하루를 위로하길 바랍니다.
-
나는 달을 건너는 중입니다
고요와 고독 사이, 문장과 여백 사이를 걷고 있습니다. 말 대신 글을 남기는 나. 일주일에 두세 번, 또는 매일, 또는 아주 가끔. 나와 함께 달을 건너주시겠습니까?
-
에이프럴
글쓰기는 자기성찰이자 치유라 믿고 일상의 경험을 통한 생각과 감정 ,깨달음을 쓰려고 합니다.
-
들풀
바람에 흔들리되 꺾이지 않는 들풀처럼, 때로는 웃음으로, 때로는 눈물을 담아 사람 사는 이야기, 삶의 흔적이 글이 되고, 글이 위로가 되는 곳! 여기는 들풀의 브런치입니다.
-
마음계발
안녕하세요. 마음에게 질문하는 것을 좋아하는 마음계발입니다. 사유를 통한 지혜를 얻기 위한 여정 중입니다.
-
글터지기
저는 신선식품을 지역 매장에 납품하는 배송 노동자입니다. 허투른 날이 없기를 소망하며 읽고 쓰고 배우는 사람으로 살고 싶습니다. 그 소소한 일상을 사적인 글터를 일굽니다.
-
명재신
고향 쑥섬의 이야기를 2021년에 제4 시집 ‘쑥섬이야기’로 출간한 쑥섬 시인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