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258
명
닫기
팔로잉
258
명
옹달샘
저는 평범한 주부이며. 시인을 꿈꾸기도 합니다. 저의 머리와 가슴에서 옹달샘에서 샘솟는 맑은 물같이 글의 재료가" 퐁퐁" 샘솟길 기도하겠습니다.
팔로우
서울반희
사진 찍고 글 쓰기를 좋아한다. 서울시를 비롯해 여러 기관에서 활동하는 노련한 디지털 노마드. 어느덧 여행이 일상이 되고, 사진 찍고 기록하는 일은 습관이 되었다.
팔로우
ENTJ피글렛
캘리포니아에 거주하며 일간지 기자로 밥벌어 먹다 외항사 승무원을 거쳐 글로벌 기업에서 GenAi 컨텐츠 전략가/UX라이터로 근무 중인 하루살이 직장인
팔로우
kerri
※마음 온도 36.5° 레시피ㅡ따뜻한 기억 한 조각+발효시킨 슬픔 한 스푼+위로 한 알 (누군가의 지친 하루에 조용히 스며들어 기억이 되고 위로가 되기를)
팔로우
은희쌤
취업을 준비하는 학생들에게 자기계발에 도움을 주는 사무자격증을 강의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직무 역량을 향상시키기 위해 직장인 대상 실무엑셀 강의를 합니다
팔로우
주아
안녕하세요. 저는 2024년 중반부터 글을 쓰기 시작한 글쓰기 새내기 입니다 저는 작년 말 에세이 출판을 시작으로 이제는 소설에도 도전하게 되었습니다 많은 관심 부탁 드립니다.
팔로우
everSONG
노래는 삼분간의 승부수죠. 삶의 넓이와 깊이가 녹아 있는 노래가사 100% 창작하기, 그리고 인공지능 작곡하기와 선별 프로듀싱으로 더 가까이 다가가 볼게요.
팔로우
나크르
인생을 살아가는 중
팔로우
벨루갓
그림을 그리고 글을 씁니다. 말보다 느린 방식으로, 그러나 더 깊게 마음을 건넬 수 있다고 믿습니다.그림 한 장, 문장 하나가 당신의 하루를 위로하길 바랍니다.
팔로우
들풀
바람에 흔들리되 꺾이지 않는 들풀처럼, 때로는 웃음으로, 때로는 눈물을 담아 사람 사는 이야기, 삶의 흔적이 글이 되고, 글이 위로가 되는 곳! 여기는 들풀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미몽
해외에서 일하며 여행하며 가르치고 배우다. 달을 벗삼아 별을 헤는 밤을 사랑하다. 존재 이유와 행복에 대해 탐구하는 내적 탐구자. (전)국제학교 교사, 음반 및 영상 제작자
팔로우
현해
결혼하고서야 미래의 허상 대신 '현재의 나'로 살기 시작했습니다. 재능을 탓하며 22개월 만에 방송쟁이를 관두고 17년째 독서토론 선생으로 살고 있지만 아직 제 머리는 못 깎아요.
팔로우
땡자랑
세상을 지도로 읽고 장소를 기록하는 여행 작가 땡자랑입니다. 골목길의 익숙함과 멀리 보이는 풍경이 궁금하여 훌쩍 떠난 장소에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풀어내고 싶습니다.
팔로우
신정애
어린이를 가르치고 있습니다. 그림 그리기를 좋아하며 매일 글쓰기를 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파도 작가
꾸준함이 답이다! 국내 최초 물고기 집사 이야기 기획출간 계약 (26년 1월 출간 예정), 네이버 인플루언서, 펫 영상 크리에이터, '1000일 쓰기' 도전 중
팔로우
소곤소곤
소곤소곤입니다. 매일 읽고 쓰고 운동하며 기적같은 하루에 감사한 마음으로 삶을 살아가려하는 평범한 일하는 엄마입니다.
팔로우
더디맨
더디게 가는 삶이 아름답다! 바쁜 일상 속에서도 여유로움을 잃지 않으려 애쓰며 "내가 가진 것으로 남을 돕는 삶"을 실천하고 있는 퍼실리테이터입니다.
팔로우
Jwook
공간과 사람, 그리고 시대를 바라보는 시선을 기록합니다. 건축과 인문학, 철학과 일상에서 얻은 생각을 글로 나누며, 독자와의 대화를 이어가고 싶습니다.
팔로우
포텐셜아이즈
[당신의 가능성, 시장은 아직 모른다] 투자자와 시장에 통하는 언어로 만드는 [피칭살롱] 호스트 & 마스터코치, 북미시장 진출 스타트업 커뮤니티 [시애틀동행]운영자.
팔로우
조앤
상담심리 대학원에 재학 중입니다. 복합 트라우마, 애착외상, IFS Therapy, 부정적 아동기 경험 (ACE). 에 관한 내부자적 관점의 글을 쓰고 있습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