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17
명
닫기
팔로잉
17
명
연수 왕나경 시조시인
시조시인, 시낭송가, 아동문학가, 수안보온천문학상 대상(2018) 제32회 허난설헌 문학상 본상(2018) 제7회 무원문학상 본상 (2019) 한국시조단 대상(2022)
팔로우
김영빈
디카시인(강사) 김영빈의 브런치 디카시집 《세상의 모든 B에게》, 《 pause》 2017년 이병주문학관 디카시 공모전 대상 2025년 경북문경연가 디카시 공모전 대상
팔로우
우보
소설을 쓰고 있습니다. 에세이도 쓰고 있습니다. 999권 독서 프로젝트도 진행 중입니다.
팔로우
김성신 시인
김성신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최형만
문장의 힘을 믿습니다.
팔로우
수인
혼자 꾸는 꿈은 허황될 수 있지만 브런치와 함께라면 아름다운 현실이 되어 돌아올 것을 믿습니다. 초발심으로 돌아가 독자와 함께할 수 있는 공간이 있어 행복합니다. 아르코창작기금선정
팔로우
rosa
수필쓰는 rosa입니다. 등단작가이며 노을육아 중입니다. 아이를 키우며 나를 키우는 생활속 소소한 느낌들을 나누고 싶습니다. 가족소설 불편한 블루스 를 출간했습니다.
팔로우
박성현
2009년 중앙일보 등단 시집으로 "그 언덕의 여름, 바깥의 저녁"(2025), "내가 먼저 빙하가 되겠습니다"(2020), "유쾌한 회전목마의 서랍"(2018)이 있습니다.
팔로우
좋은생각
善이 닿는 곳에 德이 생기고,
팔로우
이정미Lily릴리
이정미Lily릴리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물구나무
내소사 산방일기 <힘들면 절루 와> 를 엮어가며, 제 글을 읽는 누군가의 얼굴을 상상해봅니다. 힘든 당신 곁에 누군가 함께 있다는 마음 하나.
팔로우
정유지
정유지 시인은 <오늘의 창>을 통해 세상과 소통하고 있다.
팔로우
남쪽맑은물
남쪽맑은물 브런치입니다. 221013
팔로우
벼리영
화가입니다. 또 좋은 글을 쓰고 싶은 시인입니다. 독자가 공감하는 글을 쓰도록 노력하겠습니다.
팔로우
한명라
노후준비교육(건강,여가,대인관계,재무), 웰다잉 전문강사 입니다. 저의 버킷리스트는 친정어머니의 자서전 출판입니다. 열두 남매를 낳고 키우신 엄마의 흔적을 이야기로 기록합니다
팔로우
휘루 김신영
시인/평론가/칼럼니스트/강연자 ksypoem7@daum.net
팔로우
브런치팀
글이 작품이 되는 공간, 브런치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