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239
명
닫기
팔로잉
239
명
선인장
매일이 모순. 불면증인 줄 알았더니 과수면장애 환자. 웃기 위해 울고, 진지하기 위해 농담하는 프리터족.
팔로우
무쌍
변화무쌍한 감정번역가/ 사연은 버리고 감정을 쓰는 일에 몰두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아말
선택과 경험, 사람을 통해 배웁니다.
팔로우
법칙전달자
법칙전달자입니다.
팔로우
Sophie
한달살기를 기록합니다.
팔로우
금그물
사라진 마음의 자리를 그림으로 그리고 글로 채웁니다. 글을 통해 일상의 소소함을 설렘과 감사로 물들이고 싶습니다.
팔로우
햇살통통
치매 엄마, 암 투병 동생 곁을 지키며 함께 걷습니다. 힘든 날엔 서로의 눈빛이 햇살이 되고 작은 웃음 하나에 희망은 다시 피어납니다.
팔로우
이수 E Soo
캐나다에서 매일 햇살을 마주합니다.바람에 흔들리는 나무들의 속삭임을 좋아하고, 그 자연에 매일 감동합니다. 감성과 감각을 작업물에 가득 채우며 세상과 소통하는 그래픽 디자이너입니다
팔로우
김성수
"시인의 심장을 가진, 일상의 관찰자"
팔로우
글벗
캘리포니아에 삽니다. 이야기의 힘을 믿습니다.
팔로우
끌림씨
소중한 건 늘 곁에 있다고 믿는, 마음이 끌리는 순간을 기록하는 사람. 끌림씨입니다.
팔로우
내향 수달이
내향인을 응원합니다. 내향인 흥해라 힘내라 파이팅~!! (이미지 AI)
팔로우
이확위
화학을 전공하고 연구원으로 일하며 살아가는 보통 사람. 오랜 시간 우울불안과 싸워오면- 삶의 즐거움을 위해 다양한 취미를 즐기는 취미 부자. 맛, 그림, 글, 음악. 모든 일상들.
팔로우
정강민
깊고 두터운 삶, 정신적 일류의 삶을 지향합니다. 철학, 인문, 영성, 경영, 책쓰기, 정강민의 성장하는 책쓰기 교실을 운영하고 있음, 책독카페
팔로우
준혜이
인류연재. 취미는 문장, 마음대로 씁니다.
팔로우
헬시기버
건강한 기버가 되고 싶은 초등 남매 엄마입니다. 자녀들의 좋은 습관과 건강한 가족 문화를 만들어가고자 노력하고 글로 나누고 있습니다.
팔로우
영복
초등학교에서 근무하며 15년째 밥 벌어먹고 살고 있는 예비아빠겸 애주가입니다. 너무 무겁지도, 그렇다고 가볍지만도 않은 저의 글이 독자분들의 자그마한 휴식이 되길 감히 빌어봅니다.
팔로우
그냥 하자
현실에 발 붙이려 노력하는 이상주의자
팔로우
향기나
나를 돌보고 성장하는 삶
팔로우
멈가
낮에는 사람을 만들고, 밤에는 글을 만듭니다.『시험관아기시술 A to Z』, 『글쓰기라는 묘한 희열』 저자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