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애플당당 Dec 02. 2016

나이가먹는다

나이가뭐야?

옛날에 어른들이

했던말...

이쁘다 그냥이쁘다

그때가좋다

...

요즘 내가 20대를보면

나도모르게

이쁘다...그냥 이쁘다


20대가좋았니? 하면

 아니... 난

지금이 제일좋아^^


유독힘들었던 20대의 사춘기..

겉으로 표현안하는 내가 겪었던

너무힘든시기였다


비온뒤땅이굳는것처럼

힘든시간을 싸우고 아파하고

무기력해하고

또 나와싸우고

또 울었다

나를 찾고싶고 힘듦을 극복하고싶은

엄청난 청춘이었던것같다


지금돌이켜보면

추억이라 느낄정도로

이만큼 나는 성장했고

단단해졌다

지혜로워진 30대의내가

너무고맙고

그런나를 사랑한다


나라가시끄럽고

온세계가 안타깝게보고있는

대한민국이지만

나는 잘하고있고

우리는 잘할거라는 믿음이있기에

앞으로도 잘될것이다


믿는다!!



작가의 이전글 크리스마스리스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