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57
명
닫기
팔로잉
57
명
허니스푼
미국에서 20년째 살고 있는 이민자이자 이민변호사입니다. 17살, 14살의 남매를 키우고 있습니다.
팔로우
정순준
주로 인문학과 예술에 대한 글을 쓸 예정입니다.
팔로우
장혜령
씀: 커피도 인생도 글도 쓰다
팔로우
시몽
미술관 학예업에 종사한 지 7년차, 현재는 런던 소재 국립미술관의 큐레토리얼 팀에서 일하며 예술을 사랑하고 공부하며 지내고 있습니다. 브람스를 좋아하세요?
팔로우
조하나
나를 위해 쓴 문장이 당신에게 가 닿기를|출간작가, 피처에디터, 문화탐험가, 그리고 국제 스쿠버다이빙 트레이너
팔로우
오후세시
서른하나에 워킹홀리데이 비자 하나로 런던으로 왔고 지금은 영국 틱톡에서 디지털 마케터로 일하고 있습니다. 비슷한 생각과 꿈을 가진 누구든 환영합니다. 특히 여성을 위한 글을 씁니다
팔로우
성균지
성균지는 1946년 창간된 국내 최초의 대학 교지입니다. 매 학기 초 발간 되며, 성균관대를 기반으로 대학과 지역사회의 다양한 이슈와 목소리를 발굴하고 기록합니다.
팔로우
희량
패션을 보고 세상을 말합니다. 사람을 위한 글을 쓰고자 합니다.
팔로우
김이곤
이탈리아 교환학생을 시작으로, 생활 중 접한 다채로운 에피소드를 기록합니다.
팔로우
이예진 Yejin Lee
스위스 제네바에 살며 국제보건 분야에서 일하고 공부하고 있습니다. 두 아이의 엄마입니다.
팔로우
유변유변
자금세탁방지. 싱가포르 4년. 경찰 16년. 장롱면허 변호사. 도피와 책임 사이에서 갈등할 때.
팔로우
파인뷰
영화 읽는 디자이너.영화 리뷰를 빙자한 에세이를 씁니다.
팔로우
브레첼리나
독일에서 순수 사진 예술을 공부하고 그래픽과 UIUX디자이너로 일했습니다.
팔로우
노이의 유럽일기
독일에서 글을 씁니다.
팔로우
수누
근대적 패러다임을 넘어선 대안적 삶을 방식을 고민하고, 사회시스템 하에서 지속가능한 경영환경이 무엇인지 연구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구의동 에밀리
책과 커피를 사랑하는 구의동 주민. 『돌고 돌아 돈까스』, 『널 품고 누워서 창밖의 눈을 보았지』 등을 출간했습니다.
팔로우
제노아
기업가, 고위경영자, 해외 비즈니스 전문가로.. 이제는 경험과 깨달음으로, 가족애, 기업가 정신, 자신의 성장과 성찰로 건강한 영향을 미치고자 합니다. 그리고 출간 준비 중
팔로우
cafe allonge
프랑스 파리에서 살고 있습니다. 국제기구에서 근무하며 다양한 경험을 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지담
새벽독서 7년째, 2022.8.18일부터 매일 새벽5시 브런치글 발행, 박사/교수, '엄마의 유산'외 11권 출간, SSWB-ACT 마스터코치, '건율원', '체계적양서읽기'운영.
팔로우
HJ
글쓰는 개발자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