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170
명
닫기
팔로잉
170
명
크리스천 기업가 최바울
국내 No.1 반려동물등록 모바일 서비스 페오펫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인류가 더 높은 꿈을 꿀 수 있도록 2058년까지 1경 시가총액 회사를 통한 100억명의 영향력을 목표합니다.
팔로우
모두미
티셔츠 보다 꾸르티를 즐겨 입는 10년차 인도댁 입니다.인도에서 보고 느끼는 것들을 글로 그려내기를 좋아합니다.간호사로 살아가려다 인도에서 아이들에게 음악을 가르치고 있습니다.
팔로우
ivorybear
누구에게나 한 번씩 찾아오는, 찾아왔던 순간에 대하여 찍고 쓰고 그리워 합니다. 흔한 마지막도 한 사람에겐 소중했던 이야기의 끝이겠지요.
팔로우
뚜벅초
내가 읽고 싶은 글을 씁니다.
팔로우
행동촉발 노란초
기업을 정리하고 닦아내고 덧붙여서 더 크게 키우는 Organizing(비즈니스빌딩)을 합니다. 장사에서 사업으로, 사업이 연속성을 가지고 살아남을 수 있는 일이라면 같이 합니다.
팔로우
김선지
먼길 돌아, 뒤늦게 노트북 앞에 앉았습니다. 글을 쓸 수 있어 행복합니다.
팔로우
구윤숙
동서양 고전과 예술 그리고 일상에 관한 글을 씁니다.
팔로우
라비니야
글도 마음도 완성되어가는 중입니다.
팔로우
Potatohands
Potatohands의 브런치입니다. UX, UI, 그래픽, 일러스트 디자인과 영감받은 것들을 이곳에 연재합니다.
팔로우
너구리
제주와 세상사는 이야기. 제주에서 살면서 겪고 느끼는 작은 경험과 세상을 보는 이야기를 기록합니다. 감각적인 글 대신 지루하고 뻔한 글을 쓰고자 합니다.
팔로우
수련화
일상의 감동을 글로 옮깁니다. 스쳐지나 온 시간들에 작은 위로를 더합니다.
팔로우
햔햔
네 아이를 키웁니다. 시.답잖은 글을 그림에다 흘립니다. "나는 글렀지만 넌 또 모르잖아"라는 생각으로 내일의 나에게 가끔 글을 남깁니다.
팔로우
크리스티나
일상을 온전히 나를 알아가고 사랑하기 위한 시간으로 가득 채우기 위해 글쓰기를 시작했습니다. 오랜기간 나를 마주하다보면 언젠가 누군가의 공감을 얻을 창작이 탄생할 수도..
팔로우
호텔마릴린
우물쭈물하다가 쭈글쭈글.
팔로우
윤수빈 Your Celine
강렬하지 않아도 자꾸 생각나는, 마음을 은은하게 어루만지는 글을 쓰고 싶습니다.
팔로우
이미커피
이곳은 카페를 창업하고자 하는 창업가와 현재 운영하고 있는 사업주들이 카페를 운영하고 성장시킬 유용한 정보, 조언, 통찰, 자료, 영감을 찾을 수 있는 곳입니다.
팔로우
역마살아임더
역마살이 사람이 된다면 너일까 라는 말을 좋아합니다. 필름 사진 찍는걸 좋아하고, 자신있어 합니다. 길에서 느낀점을 같이 보며 곱씹어보세요. 당신의 퇴근 시간을 노립니다.
팔로우
미디어자몽
MCN 전문지 미디어자몽입니다. MCN 관련 소식과 소속 칼럼니스트의 글들을 소개해드리고 있습니다.
팔로우
콘텐츠 마케팅 아시아 포럼
CMAF가 소개하는 콘텐츠 마케팅의 모든 것
팔로우
이작가
읽고 쓰는 것을 좋아해요. 언젠가 허락이 된다면 책을 출간하는 게 꿈입니다. 그럼에도 삶은 즐거워야하므로 작가의 꿈이 저를 힘들게 하지 않도록 부지런한 배짱이 작가가 되고 싶어요.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