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987
명
닫기
팔로잉
987
명
배니할
일흔 중반의 할머니입니다. 삶은 거창한 사건보다 작은 순간들로 이루어 집니다. 손주를 돌보며 느낀 감회와, 지나가는 삶을 그렸습니다.
팔로우
세보
'나다움'의 기록을 나누어 선택의 이정표가 되어주고 싶은 사람
팔로우
조현석
<왜 나는 남들 앞에만 서면 불안해질까>의 저자이자, 발표불안연구소 대표 조현석입니다.
팔로우
제퍼
사그라들지 않는 내면의 잉걸불을 다시 지펴 나답게 짓는 일상을 담고 있습니다.
팔로우
마라곤
퇴직한 영어교사입니다. 여행과 외국어 공부에 관심이 많고 달리기 동호회 활동을 하고 있으며, 지금은 마을교육 활동도 하면서 틈틈히 글을 씁니다.
팔로우
단정
... 예술은 이념의 감각적 현현,
팔로우
햇살가득
일상 생활 속의 희로애락을 소재로 독자와 삶의 의미를 나누고자해요. 제 글을 통해 어느 분은 위로나 위안을 받고, 또 어느 분의 얼굴에는 잔잔한 미소가 머물 수 있기를 바랍니다.
팔로우
금그물
사라진 마음의 자리를 그림으로 그리고 글로 채웁니다. 글을 통해 일상의 소소함을 설렘과 감사로 물들이고 싶습니다.
팔로우
있는그대
마음을 벌주던 시간을 멈추고, 있는 그대로의 나를 바라보는 법을 기록합니다. 작은 관찰과 연습이 쌓여, 하루하루 마음이 조금 더 부드러워지는 여정을 함께 나누고 싶습니다.
팔로우
채선후
채선후(債先後,본명:최종숙) 2022아르코창작기금선정작가,2020서울문화재단창작기금선정,2011한국불교문학신인상. 한국 수필만의 맛과 멋을 찾아 옛 문체를 이어가고자 합니다.
팔로우
송윤환
글로벌 경제/경영 이슈와 일상의 소소한 감정들에 대한 글을 씁니다. 운동을 즐기고, 맛집을 좋아하는 재기 발랄한 활동가(ENFP) 입니다.
팔로우
라이프롱러너
삶의 밑바닥에서 피어나는 감정과 관계의 뿌리를 탐구하며, 세상 속에서 '나'로 존재한다는 의미를 글로 이어갑니다. 사랑과 상처, 성장과 회복을 통과한 사람들의 이야기를 통해 "
팔로우
한 율
글과 노래와 사진. 그 안에 울림을 담는 한 율입니다. 코레아트(Coreart)라는 이름으로 음악을 만듭니다.
팔로우
미나래
여행지의 풍경보다 마음의 풍경을 더 오래 담습니다. 아이들과 함께한 길 위의 시간, 그 속에서 배우고, 흔들리고, 다시 자라는 나의 이야기들. 지금도 나는 여행 중입니다 — 세상
팔로우
Jerome
내 인생(walk of life )을 편집하고 글을 씁니다. 잃어버린 시간을 찾아 여행을 떠납니다. 또한 이민이라는 긴 여행 속에서 그 느낌을 적어봄니다.
팔로우
글맘
온전히 나답게 나아가기 위해 매일 읽고 쓰는 사람. 책읽기와 글쓰기로 나를 키우고 책육아로 두 아들을 키우고 있는 엄마 인스타그램 @sjfeve1030
팔로우
dropfairy
짙지 않아도 본연의 색을 가진 채도 낮은 수채화같은 글을 쓰고 싶습니다. 너울지지 않아 잔잔히 곁에 머무는 선한 이웃으로 살아가고 싶습니다.
팔로우
로그모리
'나'를 알고 싶어 적어가고, 다른 존재들을 통해 배워갑니다. 부정 보다 긍정을, 결과 보다 과정을 바라봅니다. 일상을 비틀어, 새로운 관점을.
팔로우
북싸커
누구나 쉽게 심리학에 대해 알 수 있게 글을 쓰고 있습니다.
팔로우
정석현
정석현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