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22
명
닫기
팔로잉
22
명
은파랑
은빛은 고요하고 파랑은 자유롭습니다. 둘이 만나면 얘깃거리가 생깁니다. 은파랑은 스토리로 기억의 다리를 놓습니다. 잊고 지낸 사람, 발견하지 못한 꿈을 응원합니다.
팔로우
아싸이트
아웃사이더를 추구하는 직장인이 일상에서 찾은 소소한 인사이트를 소개합니다.
팔로우
김 과장
중앙부처 과장으로 일하고 있습니다. 볕이 좋은 툇마루에 말랑한 바람과 마주앉아 정감있는 대화를 나누는 시간을 그립니다. 언젠가는 그런 시간이 일상이 되는 순간이 올수 있겠지요.
팔로우
소위 김하진
교사, 수녀 준비생, 편집자, 직업상담사, 다시 공무원. 긴 방황 끝에 마침내 돌아온 곳은 '글'이었습니다. 필명 '소위'는 소소한 일상의 위대한 힘을 뜻합니다.
팔로우
정다
늦깎이 공무원, 그리고 평범한 회사원 공무원 준비과정, 공직생활 , 그리고 일상에서 느끼는 크고 작은 일들을 적습니다. :)
팔로우
밤구석작가 Aisha
큼지막한 티의 산T아고 순례길 도전을 기록합니다. 잘 지내! 지구 어디서든.
팔로우
시드니
일관되게 끈기가 없습니다.
팔로우
킹오황
부부 공무원의 일상
팔로우
할때하자
현직 사무관. <PSAT 원래 이렇게 푸는 거야> 저자. 디자이너가 되고 싶었으나 공부하다가 얼떨결에 고시까지 보고야 말았다. 책 한 권 낸 뒤로 본업은 작가라고 주장하고 있다.
팔로우
흥부자 조프로
흥부자 조프로입니다. HR 담당자로 조직문화, 교육, 직원성장을 고민하는 인사기획 담당으로 근무하고 있습니다. 배움을 통해 지금보다 성장하는 삶을 살기 위해 노력합니다.
팔로우
수진
집을 짓고 시를 씁니다. 시(詩) 속의 공간과 공간 속의 시(詩)를 짓고, 쓰고자 합니다.
팔로우
홍주희
감정이 기억되는 공간을 기록합니다.
팔로우
윤희원
현재 대학교에서 공부중인 학생입니다. :)
팔로우
바드 단테
바드 단테의 브런치입니다. [북유럽신화 이야기]를 중심으로 다양한 이야기를 연재중입니다. 많은 사랑 부탁드리고, 구독, 라이킷 감사합니다.
팔로우
갓혁
재미있는 삶을 찾습니다.
팔로우
wiplash
빗대어 표현하고 싶다
팔로우
hema
사소하고 다양한 생각들을 합니다. 그 중에는 여러 사람의 생각이 들어있기도 하고요. 머릿속에 가득한 생각들을 글과 그림으로 정리하는 중입니다.
팔로우
헬로쿠쌤
글 쓰며 영어하는 크리스천. 직장인에서 엄마로 또 디지털크리에이터로 변화하며 겪은 성장의 이야기를 나누며 나와 당신을 살리는 스토리텔링을 추구합니다.
팔로우
임어택
보험계리사. 사회 현상을 수리적,통계적으로 분석하는 게 직업이지만 그보다는 따뜻한 감성으로 세상을 바라보고 싶은 사람
팔로우
피넛버터젤리
제법 단단해진 줄 알았는데 매일같이 넘어지는 모습을 발견하고 오늘도 새롭게 다짐합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