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워
27
명
닫기
팔로워
27
명
백경옥
백경옥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별나라
별나라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남효정
지금, 바로, 여기서 행복한 일상을 살아가는 남효정의 브런치입니다. 음악과 문학을 사랑하는 가족이야기, 자녀와 친구처럼 살아가기, 어린이와 놀이, 교육, 여행 이야기 등을 씁니다.
팔로우
Alexia DG Park
팔로우
정희연
정희연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박윤정
박윤정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홍승균
홍승균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정기옥
정기옥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ㅅㅎ
ㅅㅎ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경은
경은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노인영
미술과 과학사를 중심으로 공부하고 있습니다. 여기에 인문학 지식을 버무려 이 다음에 아이들이 읽을 내 일기처럼 글을 올립니다. 여러분의 영혼에도 작은 울림이 있기를 소망합니다.
팔로우
쮸리
7년동안 이어진 직장생활을 마치고 제 인생의 새로운 챕터를 열었습니다. 대학원에 진학하여 영어교육 석사학위를 받고, 지금은 24개월 딸을 키우며 둘째 출산을 앞두고 있습니다.
팔로우
누리
물리학과 생명과학의 언어로 세계를 탐구하고, 명상을 통해 마음의 본질을 묻습니다. 복본하는 정신문명 시대에 인문학과 자연과학이 서로를 비추며 대화하는 장(場)이 되기를 바랍니다.
팔로우
진그림
캥거루와 코알라의 나라 호주에 삽니다. 텃밭을 가꾸고 일상을 그림으로 그리고 글을 씁니다. 평범한 하루의 조각들을 모아 따뜻한 이야기로 엮어갑니다.
팔로우
김학자
김학자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윤혜원
윤혜원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김지현
김지현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요리헌터
예고없이 찾아온 아들과의 이별후 요리는 행복했던 추억속으로의 여행이며, 가슴 찢어질듯한 그리운 통증의 치유이자 제가 살아가는 유일한 의미입니다. 아들! 아빠가 많이 많이 사랑해!
팔로우
만을고옴
안녕하세요. 새내기 작가 만을고옴입니다. 마늘곰을 발음나는데로 읽을때 나는 소리입니다. 그냥 일상에서 일어나는 소소한 이야기를 글로 여러분을 찿아 뵙겠습니다.
팔로우
태원경
태원경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