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9
명
닫기
팔로잉
9
명
성기노
칼럼니스트. 시민주권정치와 정치개혁에 관심이 많다. 진영대결의 녹슨 철조망을 걷어내고 증오와 배타가 아닌 공존과 타협의 정치를 복원하는, 플러스의 정치 이야기를 쓰고 싶다.
팔로우
이이진
상처 준 분들에겐 사과를, 아프게 한 사람들은 용서를, 사과와 용서 중 누가 이길까. 이 글의 끝에선 그 답이 다가와 주기를. 2013년 프랑스 소송 당시 사진으로 프로필 바꿔요.
팔로우
로고스
합리와 이성, 상식과 진실됨을 추구하는 자유주의자입니다. 각종 책 리뷰, 시사이슈 논평 등을 다룹니다.
팔로우
백승호
백승호입니다. <재미있는 논어읽기>,<마음의 힘 맹자>,<말의 윤리>, <한글자로 보는 세상>에 관한 글을 올리겠습니다.
팔로우
정상우
프리랜서 생성형 AI 소프트웨어 강사입니다. ChatGPT, 프롬프트 엔지니어링 등 생성형 AI 활용에 관심있습니다. 예비창업자, 기획자와 같은 실무자를 대상으로 강의합니다.
팔로우
차칸양
일반인도 경제/경영/인문의 균형을 이룰 수 있다면 얼마든 행복하고 풍요롭게 살 수 있습니다. 라이프밸런스컨설턴트,재무강사,경제칼럼니스트로 활동중입니다. T.010.5317.5388
팔로우
류한창
글과 그림으로 생각과 마음을 나눕니다.
팔로우
정호익
대학생. / “그러나 너무 많은 사람이 비극적인 것과 절망을 혼동하고 있다” _ 알베르 카뮈.
팔로우
윤다빈
정치 이야기를 별로 좋아하지 않지만 어쩌다보니 두번째 대선을 취재하고 있는 7년차 일간지 정치부 기자입니다. 진영논리를 최대한 빼고 날 것 그대로 다루겠습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