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워
21
명
닫기
팔로워
21
명
김성훈
꿈을 이룬 강남 건물주의 이야기와 여러분 들을 위한 세상사는 노하우를 공유합니다.
팔로우
특급썰렁이
먼 옛날 펜팔로 결혼한 부모님 덕분에 태어나기전부터 글쓰는 DNA를 풀장착한 본투비 천생 글쟁이... 하지만 35년간의 절필 끝에 이제야 다시 펜대를 잡게 된 성장 & 진행형 작가
팔로우
박이름
연극 "유령으로 사는법"을 쓴 극작가이자 박봉이지만 회사원. 평범함에서 묻어나는 모남에 대해 씁니다.
팔로우
모몽지
내면의 까칠이, 버럭이, 불안이와 사이좋게 지내는 법을 배우며 살아가고 있습니다.
팔로우
윤영민
윤영민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정다영
정다영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김병민 변호사 In Praise of Idleness
아스날 불꽃야구 한화_원피스슬램덩크_비틀즈 너바나 퀸_타르콥스키 박찬욱 코엔의 팬_조영래 이태영 피터베넨슨을 존경_영화와 인권, 글쓰기를 좋아하는 변호사-공익법무관-헌법학 박사과정
팔로우
정민
미대생
팔로우
문는
제주에서 생존중인 30대 비혼 여성. 표류하는 마음과 쏟아지는 생각을 글로 씁니다. (당근)
팔로우
미래플랫폼
[의대가 죽어야 나라가 산다][리셋 for 미래 한국의료복지]세종우수도서의 저자입니다. 소통과 애정어린 격려로 만나고 싶습니다.
팔로우
포로롱포로리
포로롱포로리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띵깡
띵깡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보늬밤
한 겹 벗겨내어 보드랍지만 적당히 단단한 보늬밤. 그렇게 마닐마닐한 글을 쓸게요.
팔로우
Sienna
햇빛처럼 행복하고 바다처럼 길들일 수 없는 사람
팔로우
밍밍
에스프레소 같은 글
팔로우
vague
vague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rw
rw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현꿈
현꿈의 꿈꾸는 하루를 남기는 글자국입니다. 함께 나누고 싶은 말을 글로 표현하며 공감하고 공감받는 글쟁이가 되고 싶습니다. 글자국들이 모여 누군가의 꿈에 닿기를. -오늘도 현꿈-
팔로우
지현
지현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부유하는사람
작가가 아니지만 글을 씁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