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51
명
닫기
팔로잉
51
명
송바오
사랑과 기쁨과 행복을 주는 국내 유일의 판다 가족, 바오 패밀리의 순수하고 선한 동화 같은 이야기를 20년 동안 야생동물 사육사로 일하고 있는 송바오가 전합니다. - 宋bao.
팔로우
옥수 수
조선의 춘화에서 얻은 영감을 현대버전으로 재해석해 사랑과 욕망, 자본주의를 담아 '진지한 위트'를 모토로 서사와 유희를 담은 그림을 그립니다. 브런치에는 일상적인 것들을 씁니다.
팔로우
이묵돌
자기소개가 전혀 없습니다.
팔로우
비범한츈
Apple을 좋아하는 Designer, 모두를 위한 프레젠테이션 디자인 철학을 전달합니다
팔로우
emily
음식은 치유이며,여정은 영혼의 음식입니다 .음악 역시 만국의 공통어이며 언어는 힘 입니다.어느사이 오십하고도 후반으로 달려가고 있습니다. 열정을 다 해 살아 온 삶을 나눠봅니다
팔로우
밤 비행이 좋아
경험컬렉터. निर 숨과 글의 속도를 따라가는 삶을 지향합니다.
팔로우
카카오
일상에 스며든 카카오의 다양한 이야기를 전합니다. 카카오 공식 브런치.
팔로우
유플리트
Inspired By Essence!! 디지털 에이전시 유플리트입니다. 금융을 포함한 다양한 IT 업계의 소식 및 인사이트를 전달합니다.
팔로우
이진선
글 쓰는 디자이너이자 자기발견 디렉터. 시간이 지나도 변하지 않는 일, 전문성, 커리어의 본질을 연구합니다. 개개인이 브랜드가 되는 세상을 만들고 싶어요. 콘텐츠의 힘을 믿습니다.
팔로우
Ji
UX관점으로 데이터를 활용하여 프로덕트 경험을 만드는것을 좋아합니다. (링크드인: https://www.linkedin.com/in/ji-hun-lee/)
팔로우
박공원
자주 흔들리는 사람
팔로우
작가수지
회사를 통해 경험하고 성장하는 [비전공자여도 괜찮아!] 를 써내려가고 있습니다. 지금은 귀농하여 6차 산업 사업에 도전하고 있어요.
팔로우
섭카
<섭섭하지 않은 쿼카>그림일기 웹툰 작가이자 운동을 좋아하는 일러스트레이터입니다. 따뜻한 그림을 그리고 싶습니다. 작가님의 글에 따뜻함을 더하고 싶으신분들은 제안해주세요.
팔로우
흔디
IT 기획자. UX 디자이너. 쓰고 그리고 만드는 사람. 글쓰기 그룹 ‘작심삼십일’ 운영자. 초보 육아인.
팔로우
만두님
게임 회사에서 사내 서비스의 UX를 기획하는 업무를 하고 있습니다 :) 여행, 책, 공연을 좋아합니다.
팔로우
흘heul
그림 그리고, 도자기 빚는. 디자이너.
팔로우
탐구토끼
취미가 많은 음미주의자
팔로우
Monochrome blues
글과 사진을 합니다. Monochrome_blues X Alle. 사진으로 담고, 단어로 풀어냅니다.
팔로우
유자마카롱
현재는 두바이에서 살고 있습니다. 바쁜 도시 빠른 시간의 흐름안에서 삶의 밸런스를 찾아가는 여정을 공유 합니다.
팔로우
하성
빵과 커피에 관한 에세이를 적고 있습니다. Http://www.instagram.com/breads_eater @breads_eater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