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워
498
명
닫기
팔로워
498
명
정백락 Jung BaekLak
대한민국 시인을 살기로 작정했습니다. 시, 시조, 디카시로 등단해 희망과 위로의 작품을 쓰고 있습니다. 영어로 사람과 소통하고 세계와 소통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Robin
오랜 시간 기업 조직에서 사람과 일을 가까이에서 바라보며 다양한 현장을 경험했습니다. 일과 삶, 세대와 문화의 변화를 차분한 시선으로 기록하며 공감과 생각의 여운을 전하고자 합니다
팔로우
밤결
잘 살지도 못 살지도 않았다. 만족하지도 불만족하지도 않는다. 치즈처럼 익어가는 40대 남매 아빠의 이야기.
팔로우
세바들
"세바들"입니다. 부산 자가에 대기업을 다녔던 '조부장' 이야기를 엮어갑니다. 익숙한 이름이죠? 어쩌면 요즘 핫한 그 '김부장'의 부산 버전으로 아버지의 이야기를 엮어 가겠습니다
팔로우
멈춤의 일기장
매일 다른 하루에서, 마음이 멈추는 순간을 기록합니다.
팔로우
금송
고명숙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빌리박
개발자, SF매니아, 단편 SF를 씁니다.
팔로우
김수철
글로벌 공급망 불확실성을 상수로 다루며 기업의 원가경쟁력을 설계해온 구매 전략가. 대기업에서 32년간 재직하며 식품소재와 BIO사업의 글로벌 구매 전 영역을 이끈 전문임원.
팔로우
NaeilRnC
내 일은 연구(Research)하고 비평(Critic)이지만, 지금은 일하고, 먹고, 자고, 글을 씁니다.
팔로우
채송화
삶을 이해하기위해 책을 읽고 시를 쓰는 즐거움을 가집니다. 시 한구절ㆍ책 속 문장하나가 마음을 두드리며 말을 걸어옵니다. 수많은 단어와 인생을 연결지어 보려합니다.
팔로우
DrSam
닥터샘의 브런치입니다. 흩어진 물이 샘에 모이듯 흩어진 것들을 글로 모읍니다.
팔로우
타인head
캐나다 대학에서 커리어 관련 수업을 하고 있고 고등학교에서 학생들의 커리어 상담을 하고 있습니다. 다독, 다작, 다상량을 기본 마음가짐으로 많이 생각하고, 읽고 쓰려합니다.
팔로우
Dothink
생각하며 행동하고, 행동하며 배우는 사람. 같이 성장하는 리더의 철학을 기록합니다. Dothink!
팔로우
홍콩 서실
홍콩에서 30년 살은 국제금융 뱅커로 시인 그리고 서예 활동을 겸하고 있습니다. 시집으로는 "시인이 풀어주는 인생테크" 를 출간하였습니다. 호는 연심(淵心)입니다,
팔로우
주호재
삶은 바쁘게 앞서가지만 마음은 종종 뒤늦게 도착합니다. 이 글들은 지연된 마음의 기록이며, 완성보다는 언제나 '진행 중'인 상태로 존재하는 삶에 대한 애정 어린 관찰입니다.
팔로우
민토
오늘 하루를 보낸 시간 속에서 스쳐지나갔던 행복의 감정이 오래 지속될 수 있기를 바랍니다. 저의 글이 누군가에게 응원과 위로가 되길 간절히 바랍니다.
팔로우
노을
현역 군인가족으로 근 삼십 년을 살고 25년 8월 민간인으로 새로운 시작을 했습니다. 겪어낸 시간,조용히 살아낸 하루들로 채워진 조금은 다른 삶의 기록을 남기려합니다.
팔로우
윤홍근시인 순천
윤홍근 순천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PlanetWalker
스타트업 대표로 명상으로 몸과 마음을 회복해온 명상가. 글과 그림은 AI가 지원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원윤경
댄스스포츠 선수, 강사, 심사위원. 상담 심리학 전공.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