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36
명
닫기
팔로잉
36
명
잎새달 이레
저는 하루가 끝날 즈음, 늘 스스로를 잃고, 그리움 속에서 이야기를 찾습니다. 내면의 감정들은 상처처럼 다가오지만, 그 상처를 품고 살아갑니다. 세상의 어둠 속에서 빛을 찾습니다.
팔로우
소금빵
5년간 사랑했던 남자와 결혼을 하고, 1년 반만에 이혼을 했습니다. 살면서 갑자기 닥친 아픔을 이겨내는 일기를 쓰는 중입니다.
팔로우
류정은
사계절을 모두 좋아합니다. 주변에 보이는 것들을 관찰하고 다시 글로 옮깁니다. MBC FM4U 오늘 아침 윤상입니다, 를 매일 듣습니다.
팔로우
변대원
인사이트브릿지 대표. 사이책방, 스티브 디자인 운영. 저마다의 꿈을 이루는 독서와 글쓰기를 가르치고 있습니다.
팔로우
uibowl
국내 최대의 UI/UX 패턴 사이트, 유아이볼입니다.
팔로우
스테르담
직장인, 작가, 강연가의 페르소나를 쓰고 있습니다. '강한 영향력을 나누는 생산자'의 삶을 지향합니다.
팔로우
영화평론가 장승호
심리상담가, 영화평론가. 정신분석과 영화에 관해 씁니다. 원고 청탁 및 문의: ithilien17@naver.com
팔로우
차이경
아이에서 중간단계 없이 바로 어른이 되어버린 원조“고딩엄빠”다. 지금부터 시작될 이야기는, 첫단추를 어렵게 꿴 탓에 겪을 수밖에 없었던 일들이다.
팔로우
편안한제이드 김지원
성실하지만 별나서, 그 중간 어느 지점에서 할 수 있는 일을 하고 싶은 사람입니다. 글을 써서 돈을 벌고 싶다는 생각을 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김이람
꿈에 묶여사는 사람
팔로우
LANLAN 란란
7번의 스타트업 경험에서 나온 육수같은 인사이트를 <란란클래스>에 담아 디자이너의 자신감 회복을 돕고 있습니다. '데이터 읽는 디자이너’코스와 ‘경력 자산화’코스를 운영중입니다.
팔로우
문혜정 maya
심리학을 전공하고 매체기획자, 마케터 생활을 거쳐 플로리스트가 된, 이제는 소설가. 여전히 무엇인가 되는 중.
팔로우
김슬기
2024 국제신문 신춘문예 단편소설 '공존' 당선. 잘 늙어 멋진 할머니가 되는 것이 인생의 최종 목표. 에세이와 소설, 밥벌이가 되는 다양한 글을 쓴다.
팔로우
김용재
좋아하는 일을 좋아하기 위해 노력하는 사람. 글을 쓰기 위해 다른 일을 하며 4권의 책을 냈다. 언제까지 글을 쓰며 살 수 있을지 늘 고민한다.
팔로우
노태헌
우리는 무언가 되어가고 언젠가는 소멸한다. 그 단순한 진실을 담고 나아간다.
팔로우
Dover
사회초년생 배움과 기록을 좋아합니다.
팔로우
SUR
제가 경험하고 생각한 제 나름의 SUR을 푸는 공간입니다. 유머를 좋아하고 고민과 실수가 많은 평범한 사람입니다. 실패를 발판 삼아 성장해 위로가 되는 사람이고 싶습니다.
팔로우
소형
미니멀 리스트의 혼자살기 일상. 뭐든 불안해서 하기보다 사랑해서 하는 삶을 추구합니다.<나에게 맞는 삶을 가꿉니다>출간했습니다.
팔로우
은수
휘둘리지 않는 어린이, 청소년을 응원합니다.
팔로우
HEE
캘리그래피를 취미로 하고 있습니다. 취미가 일상의 힐링이 될 수 있다고 생각하고 있으며 보고 듣고 느낀 감상을 캘리그래피로 남기고 있습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