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워
502
명
닫기
팔로워
502
명
오현
어서와요, 고마워요.
팔로우
책읽는 헤드헌터
식물과 동물 돌보는 것, 기도하는 것, 누군가 도와주는 것 좋아합니다. 심리학 관점을 지닌 헤드헌터이며, 장래희망은 정원이 있는 책방 주인이 되는 것입니다.
팔로우
김단아
안녕하세요. 잘 살고 있다고 믿던 삶에서 잠시 벤치로 내려와, 다시 숨의 속도를 배우고 있는 사람입니다.
팔로우
배종영
함부로 설렌 죄 죄송해서 아직 다 부르지 못한 노래 그냥 묻고 가겠습니다. 다정이 묻은 목소리들은 다 낮고 둥글어서 숲속 어딘가에 떨어져 뒹굴어도 하염없겠습니다.
팔로우
깊고푸른밤
그냥 기록합니다 지나간 것들을, 조금 떨어져서.
팔로우
silentmoonlight
서툰 이별과 새로운 시작 사이, 낯선 도시에서, 글과 사진으로 조용히 단단해지는 시간을 나눕니다. 이 작은 진심이 누군가에게 닿아 감성이 이어지는 작업으로 연결되길 바랍니다.
팔로우
Anima
Anima의 브런치입니다. 윤정이라는 필명으로 단편소설집을 출간한 이후 쓰기는 게을리하고 매일 걷기만 했는데 이제 브런치를 통해 꾸준히 써보려고 합니다.
팔로우
NaeilRnC
내 일은 연구(Research)하고 비평(critic)이지만, 지금은 일하고, 먹고, 자고, 글을 씁니다
팔로우
다시청년
"괜찮아?" 물으면 "응, 괜찮지"라고 거짓말하는 세대가 중년입니다 꼰대, 소통불가 등 부정딱지를 떼고 가치있는 자아를 재정립 후 다시청년으로 출발하도록 리드하고자 합니다.
팔로우
영순
작가 영순입니다. 출판 제의, 강연 제의 언제나 환영합니다. 누군가를 치유하고 살리는 글을 씁니다.
팔로우
김태규
한남대학교 명예교수입니다.문예지 현대작가 시 부문 신인상으로 등단한 시인입니다. 최근 '니 이름이 뭐니?'라는 제목의 시집을 발간했습니다. 독자가 시 제목을 짓는 열린 시집입니다.
팔로우
은이
늘 명랑하고 에너지 넘치고 싶은 INTJ은이, “아주 보통의 하루“와 ”특별한 하루“ 아하영어 유튜브 운영CEO
팔로우
오승주 작가
대학에서 제주4.3 교육에 관한 논문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문학을 기반으로 아동, 청소년, 성인과 소통합니다. 기고/강의 관련 문의는 dajak97@hanmail.net로 해주세요
팔로우
조용해
조용하지 않은 마음속을 정리하고 싶어서 글을 씁니다.
팔로우
PlanetWalker
스타트업 대표로 명상으로 몸과 마음을 회복해온 명상가.
팔로우
날아라후니쌤
아이들의 인성과 생활습관에 도움이 될 수 있을만한 글을 씁니다. 각종 제안과 협의는 메일 ( gongdory7@naver.com ) 주세요.
팔로우
돈키호테 친구 산초
안녕하세요! 고전소설에서 산초는 조연이지만 순수하고 신뢰감을 주는 인물입니다. 저는 다양한 고전소설 줄거리와 일상의 글을 정성과 충성심을 다해서 준비해서 주연이 되려고합니다.
팔로우
신홍승
신홍승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결명자차
자폐스펙트럼 귀요미 아들의 엄마
팔로우
이로
<오늘도 행복수집> 저자. 일러스트제작요청은 이메일로.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