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28
명
닫기
팔로잉
28
명
진아
학교와 수업 이야기, 책 리뷰와 일상에세이를 주로 씁니다. 궁극적으로는 작가의 삶을 살고 싶은, 두 아이의 엄마이자 고등학교 국어 교사입니다.
팔로우
할때하자
현직 사무관. <PSAT 원래 이렇게 푸는 거야> 저자. 디자이너가 되고 싶었으나 공부하다가 얼떨결에 고시까지 보고야 말았다. 책 한 권 낸 뒤로 본업은 작가라고 주장하고 있다.
팔로우
킹오황
부부 공무원의 일상
팔로우
노한동
행정고시에 합격하고, 문화체육관광부에서 10년 일했다. 서기관 승진을 하자마자 글이 쓰고 싶어 퇴직했다.
팔로우
고수리
책과 펜과 밤과 마음을 씁니다.
팔로우
서덕준
시의 치유력을 줄곧 믿습니다. http://instagram.com/seodeokjun
팔로우
신무화과
내 얘기 나 혼자나 재밌지
팔로우
현요아
에고 없는 요아
팔로우
윤파랑
에디터로 살다가 얼결에 만화가. 만년 고양이 집사. 네이버 웹툰 <1인용 기분> 완결.
팔로우
정욱
주로 사진, 때때로 여행. 여행에세이가 대부분이지만 그렇지 않은 글도 올립니다.
팔로우
월요희비극
자발적 연재 프로젝트입니다. 희비극이라고 이름 지었지만 희비를 보장할 수는 없습니다. 가급적 2주에 한번 월요일마다 발행하려고 합니다. 글_이진선 X 그림_한인애
팔로우
임수진
말랑해보이지만 단단한 이야기를 그리고 쓰는 사람. 필명은 임수진과 바리수:) 인스타그램/bari__su
팔로우
너무 다른 역할
일을 하고, 여행을 시도하고, 사진을 반복합니다.
팔로우
Dike
본업은 작곡가. 이것저것 끄적대는 내맘대로 예술가. 분야 가리지 말고 우리 모두 생각을 나누고 소통합시다. 작곡가가 만나는 인디 아티스트 인터뷰 매거진 <인디 View>
팔로우
강이슬
오늘의 젊음을 충분히 누리려고요. 내일은 오늘보다 곱게 늙고 싶어요.
팔로우
연보라
(월/수/금 저녁 연재)그 흔한 경품 추첨도 한번도 당첨 되어보지 못한, 눈에 띄지 않는 물같은 사람이지만 평범한 일상도 이야기가 담기면 특별해진다고 생각해서 글을 씁니다.
팔로우
서현지
여행작가. 소설가. <내가 그곳에 있었을 때>,<땀 흘리는 도시>,<문밖의 계절>을 썼습니다.
팔로우
여미
지나간 일을 후회하고 울면서 글 쓰는 일이 취미입니다
팔로우
혜미
저의 공간이 누군가에게 작은 쉼표가 되기를 바라며, 종종 놀러오세요. 감사합니다.
팔로우
조주
나를 키운 건 팔할이 어린왕자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