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14
명
닫기
팔로잉
14
명
도그냥
이커머스에서 일하는 서비스기획자,PM. PO 여러가지로 불리며 엄마이자 아내이기도 합니다. 거창한 방법론이 아닌, 현실에서 일하고 생각하고 살아가는 모습을 말과 글로 나눕니다.
팔로우
브라운박사
영화 백투더 퓨처에서 타임머신 자동차를 만든 엉뚱 괴짜 브라운박사를 닮은 에디터랍니다. 20세기 말 출판에 입문해 21세기까지 콘텐츠의 바다에서 허우적대고 있습니다.
팔로우
시드니
일관되게 끈기가 없습니다.
팔로우
Orbita
마케팅 대행사 운영 12년 | 11년차 워킹맘 | 온종일 발발거리며 지구를 굴리는 중
팔로우
뚜벅초
내가 읽고 싶은 글을 씁니다.
팔로우
Hyemi Lee
전직 우슈선수 현직 쓰리잡 작가 <서른 살, 나에게도 1억이 모였다>저자 입니다
팔로우
아침해
직장맘으로 살다가 공부하고 싶어 오십살에 2년 남짓 캐나다에서 대학교를 다녔습니다. 귀국후 복직했고, 한국어선생님으로 봉사 활동 중입니다. 작가를 꿈꾸는 재미로 삽니다.
팔로우
POE 포
소박하고 단단하게 살아가는 96년생 직장인 이야기입니다
팔로우
아시아의상인
"지루한 것만큼 잔인한 삶도 없다" 한 사내의 인생 활극을 보여드립니다. 공유하고 싶은 경험을 이야기 합니다.
팔로우
박소희
귀촌 3년차. 작고 소박한 삶을 꿈꾼다. 계절을 살피고 나를 돌보는 작은 브랜드 '홉튼코티지'를 가꿔가는 중이다.
팔로우
김쿰척
하루하루 힘겹게 버티고 있는 직장인 김쿰척입니다. 왜 제 일상만 시트콤같죠?
팔로우
나심플
4년차 직장인 / 노잼 탈출을 위해 달콤한 재미(잼)를 찾는 중 /회사에서 겨우 버티며 깨달은 것도 기록중
팔로우
아둥바둥 김대리
현재 잘 살고 있습니다. 그간 아둥바둥 살아와서 그런것 같습니다. 나이는 들고 직급도 올라갔는데 항상 아둥바둥거리는 대리직급 같습니다. 제 이야기좀 들어보실래요?
팔로우
브런치팀
글이 작품이 되는 공간, 브런치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