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29
명
닫기
팔로잉
29
명
오월이
메이의 인생 여행 기록. 20년 간 콘텐츠 & 미디어 광고쟁이로 살며 전세계 20여 개국을 예능처럼 여행한 빠꼼이. 그 경험을 바탕으로 '메이스트래블'이란 여행사를 운영 중이다.
팔로우
여행작가 히랑
여행작가, 출간 <꿈꾸는 자들의 도시, 뉴욕을 그리다>, 삶 속에 늘 여행이 따라다녔고 그런 날들을 글로 쓰고 풀어내고 있으며, 도서관, 복지관 등에서 여행 인문학 강의하고 있다.
팔로우
빅토리아
60대에 페미니스트를 선언한 할매의 용감한 일상이야기
팔로우
해피매지션 정호선
해피매지션 정호선의 브런치입니다. 저는 LG전자에서 34년간 마케팅 전략과 영업 활동을 수행했고, 정년 퇴직 후 ‘행복경영 컨설턴트’로서 책 집필, 강의, 작가로 살아고 있습니다.
팔로우
남쪽나라
뚜벅이 여행을 좋아하는 70대 초보 트레커. <나의 세계 트레킹 이야기> 저자
팔로우
홍천밴드
2인조 혼성 5도 2촌 프로젝트 그룹 ‘홍천밴드’ 브런치. 주중은 서울에서 직장생활, 주말엔 강원도 홍천 시골에서 음악을 만들고 글을 쓴다. 홍천에서 생긴 일이 궁금하세요?
팔로우
진아
학교와 수업 이야기, 책 리뷰와 일상에세이를 주로 씁니다. 궁극적으로는 작가의 삶을 살고 싶은, 두 아이의 엄마이자 고등학교 국어 교사입니다.
팔로우
글짓고 밥짓는 백웅재
작가, 요리사, 여행자, Initiator @ Alteractive 강릉에서 토종쌀과 한주와 더불어 동해안다이닝을 하고 있습니다. 이제 곧 여행을 떠납니다.
팔로우
베로니카의 참견
참견쟁이 아줌마입니다. 뭐든 그냥 지나치질 못합니다. 시골 보건진료소에서 촌로들과 더불어 울고 웃으며 크고 작은 일상과 생각들을 유쾌하게 글로 풀어내고 있습니다.
팔로우
이재현
<AI 시대, 인간으로 산다는 것>의 의미를 찾아 여정을 이어갑니다. 『코비가 묻고, 퇴계가 답하다』의 저자로, 기술보다 먼저 인간을, 효율보다 먼저 가치를 이야기하고 싶습니다.
팔로우
최명숙
문학과 삶을 사랑하는 동화작가이며 소설가입니다.
팔로우
나우시카
나우시카의 크랙 정원 이야기입니다. 도심에서 흔히 볼 수 있는 시멘트, 아스팔트, 보도블록의 틈 사이에서 피어나는 꽃들을 소재로 한 소소한 이야기입니다.
팔로우
미트라
자유와 열정 사이의 인간. 세계 곳곳을 걷고 달리는 생활 요가인. 무해하게 살고자 노력 중입니다.
팔로우
김경윤
노자, 장자, 예수, 부처, 디오게네스를 좋아하는 인문학 작가입니다 . 인문학적 소재로 30여권의 책을 썼습니다. 현재 가파도 매표원입니다.
팔로우
Sonia
삶은 여행이다. 의.식.주 를 하나의 여행으로 생각하며 삶니다. 글쓰는 것이 가장 좋은 맑은 사람이고 싶습니다. 먹고 사는 방법 중 하나로 마켓유럽을 운영합니다.
팔로우
지담
새벽독서 7년째, 2022.8.18일부터 매일 새벽5시 브런치글 발행, 박사/교수, '엄마의 유산'외 11권 출간, SSWB-ACT 마스터코치, '건율원', '체계적양서읽기'운영.
팔로우
유성호의 미식포럼
맛있는 동네 산책을 시작해 봅니다. 도시는 역사문화자원이 켜켜이 쌓여있는 곳입니다. 가끔 도시여행자가 되어 역사의 흔적을 따라 걷다 길 끝에서 맛집을 찾는 여정, 함께 하실래요?
팔로우
노랑코끼리 이정아
10대, 딸부잣집 막내딸. 20대, 대학병원 중환자실 간호사. 30대, 연년생 딸 둘의 엄마. 40대, 인도 주재원 남편의 아내. 50대, 글을 쓰기 시작하다.
팔로우
화이트
"인생이 이렇게 재밌는 거였어?" ☞ 직장에 다니다 암을 겪고, 은퇴한 뒤 전원 주택을 지어 두 집 살림을 꾸리는 중입니다.
팔로우
삼락 박 민우
오스트리아 빈에서 철학을 수학하고자 거하고 있으며, 와중 기자직을 맡아 글을 기고하고 있습니다. 기고한 글과 홀로 정제한 문장을 또한 고국의 여러 분과 함께 나누고자 합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