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13
명
닫기
팔로잉
13
명
김선비
나는 솔로 4기 정수. 삶과 사랑의 민낯을 연구합니다.
팔로우
정체불명
ADHD 아들과 갱년기 엄마의 일상을 씁니다. 듣기만 해도 버거운 두 단어를 끌어안고 버둥거리는 삶 속에서 "그래도 너 때문에 행복 해"라는 말을 놓지 않으려 애쓰는 중입니다.
팔로우
이김정
재밌고 즐겁게 글을 쓰고 있습니다. 제 글 자체도 그렇게 읽히기를 바라는 거죠. 참고로 여기 글은 좀더 긴 글을 쓰기 위한 여정의 일환도 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팔로우
개복사
건강을 위해 지속가능한 삶을 추구하는 개복사의 이야기. 다 쓰임이 있다.
팔로우
이지연
저는 6살 뇌성마비 아이를 키우고 있는 30대 아이엄마 입니다. 아픈 아이를 키우면서 마주한 여러가지 감정들과 경험들을 이야기 하고 싶어요.
팔로우
김분주
그저 열심히만 살았습니다. 부자가 되고싶습니다 힝.
팔로우
생계형변호사
어영부영 12년째 변호사 노릇하며 삽니다. 원활한 생계 유지가 인생 제1목표이자 제1관심사죠. 먹고 사는 것도 그렇고 세상 참 내 맘 같지 않아요.
팔로우
유이언
무너진 자리에서 문장을 세우는 사람.
팔로우
Toronto Jay
평생 "글"이 아닌 "말"로 밥벌이를 하던 사람입니다. 그리스신화 속 "신"이 되고 싶다는 아이에게는 아빠가 제우스가 아니라 미안한 마음 뿐입니다. 혼자만 오롯이 넘어지길 바랍니다
팔로우
신대방 고라니
건조하지만 디테일한 시선으로 에세이를 쓰고 있습니다. 기자 및 에디터로 일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David
사진과 여러 생각들, 그리고 느닷없이 찾아온 불행같은 선물에 대한 기록. 30대 이른 대장암 언덕을 넘어 행복을 찾아 달려가는 평범한 직장인의 생각과 이야기들을 적어 봅니다.
팔로우
Bynue
다양한 분야의 전문적인 지식을 담은 이야기에서 부터 소소한 일상에서 누구나 한번쯤 겪었을 법한 추억, 음악 그리고 여행 스토리까지 저만의 글씨로 담담하게 써내려가고자 합니다~!
팔로우
브런치팀
글이 작품이 되는 공간, 브런치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