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45
명
닫기
팔로잉
45
명
티타임 스토리
인생의 굴곡 속에서 나를 발견하는 여행을 계속하고 있습니다. 20대의 유학시절부터 결혼 그리고 이혼까지 겪으며 마흔 중반이 된 흔적들을 온전히 담아내려 합니다.
팔로우
글토닥
안녕하세요. ' 따뜻한 글'을 쓰는 INFJ 작가 글토닥입니다. 오늘 고된 하루를 보내셨나요? 잠시 쉬었다 가세요.
팔로우
맑은돌
베트남에서 사료 회사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산업의 현장과 이방인의 시선을 넘나들며, 삶을 다시 생각하게 하는 이야기들을 씁니다.
팔로우
신거스
열심히 손가락을 움직여서 그 생각들을 끄집어내다 보면 평소 가지고 있는 생각들이 가지런하게 정리되지 않을까 하는 생각으로 책 리뷰를 시작합니다.
팔로우
로운
배움과 가르침이 있는 곳이 좋습니다. 아이들과 함께할 때 가장 행복한, 유초중고 외부강사입니다.
팔로우
제인톤
좋아하는 건 책과 옷 그리고 심플한 무언가. 내 안에 있는 것을 뜰채로 올리는 중. 어제와 오늘 생각 다름.
팔로우
원재희
나는 내 안의 결핍으로, 또 다른 얼굴을 만든다
팔로우
책읽는 리나
아이를 키우면서 느낀 점들과 책을 통해 깨달아가는 것들을 엮어 글을 씁니다. 어른의 책 읽기, 아이의 책읽기, 청소년의 책 읽기에 대한 책을 쓰고 있습니다.
팔로우
공리
남미에서 돈 벌어요.
팔로우
TEO
Specialist 보다는 Generalist의 삶을 살고 있습니다. 직장생활에서의 경험과 생각을 글로 담아냅니다.
팔로우
에토프
회색도 갈색도 아닌 오묘한 사람의 놀이터 구)오늘 현)에토프
팔로우
인생 여행자
글의 시작은 엄마와의 관계로 시작했지만 사실은 재미있는 이야기와 공포를 좋아하는 아이 엄마입니다. - 인생은 나를 찾아 떠나는 머나먼 여행입니다.
팔로우
김정관
단독주택 설계에 매진하고 있는 건축사이며 집다운 집이 얼마나 소중한가를 글로 써서 대중에게 알리고 있는 수필가입니다.
팔로우
전지은
작가, 콜로라도에서 간호사로 일했다. 매일 죽음을 목격하며 살아야 했던, 콜로라도 중환자실의 이야기 <그래도, 당신이 살았으면 좋겠다>를 썼다. 신간<오롯한 나의 바다>가 있다.
팔로우
소울파인더
도이칠란드에서 요리사로 새로운 삶에 도전장을 내밀어 봅니다만…여전히 삶은 도전과 선택의 연속이네요. 앞으로의 10년은 어떠할지…
팔로우
아쿠아마린
아쿠아마린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붕붕
엉덩이로 버티는 힘[성실함과 노력]의 신봉자로, 열심히 하면 더 괜찮은 내일이 올 거라 믿는 삼십대 직장인 입니다.
팔로우
최민진
흐르는 길에 한 줌 기억을 그리다(수채 펜드로잉)
팔로우
정경문
"나는 처세술 대신 데이터 분석을 택했다" 저자. 데이터와 삶의 깨달음에 대해 쓰고, 데이터는 모두에게 동등한 기회를 제공하는가에 답하며 살아갑니다. Data Scientist
팔로우
하늘바라기
하늘을 바라보기 좋아합니다. 아이들과 세상을 보며 소소한 일상을 풀어갑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