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34
명
닫기
팔로잉
34
명
koyohan
...
팔로우
Zamun
30이 넘은 나이에 네덜란드에서 미생살이를 시작한 여자사람입니다. 물음표만 늘어가는 인생에서 스스로 답을 찾으려 노력하는 삶을 추구합니다. 그래서 필명이 Zamun(자문)입니다:)
팔로우
최집사
단순함이 주는 다정함.
팔로우
리곰
언어와 글을 너무나도 좋아하는 공대생입니다.
팔로우
배민경
내 꿈은 내 책을 내는 것 입니다. 글과 그림에 모두 내 이름이 실린.
팔로우
Diamond head
사회학과 졸업후 패션회사? 미국에서 10년 살았는데 한국대기업?그림 좋아하기만 했는데 큐레이터?친구소개로 NGO?요리잘하고 싶어서 프랑스요리학교?난 이렇게 비뚤어진 중년이 되었다.
팔로우
민돌
한국과 중국을 오가며 20~30대를 보냄/ 짧고 긴 배낭여행과 2번의 세계여행 도전/ 여행과 삶에 관한 글과 그림을 남깁니다.
팔로우
단유정
나를 찾아가는 30대 이야기
팔로우
어진아씨 어진아C
제주에서 나고 자란 토박이로 두 아이의 엄마이자 청소년상담사입니다. 아이들과 나의 마음을 잇고 돌보며 글을 씁니다.
팔로우
지 애
삶의 소소한 순간에 넘쳐 나는 마음을 글로 남깁니다 :)
팔로우
오후세시
서른하나에 워킹홀리데이 비자 하나로 런던으로 왔고 지금은 영국 틱톡에서 디지털 마케터로 일하고 있습니다. 비슷한 생각과 꿈을 가진 누구든 환영합니다. 특히 여성을 위한 글을 씁니다
팔로우
슈뢰딩거의 나옹이
회사의 안과 밖에서 타인에게 휘둘리지 않고 나만의 시간표대로 살아가는 법
팔로우
Filmo 평범한 직장인의 글 저장소
💬 듣고 싶은 이야기가 많은 사람이 꿈 🎞️ 좋은 콘텐츠, 경험, 생각 모으는 중
팔로우
재민
『퇴사 사유서』『사랑한다 요리할 수 있어』를 쓰고 펴냈습니다. 건물을 짓는 사람에서 글을 짓는 사람으로 살아가는 작가 재민입니다. 인스타그램 @writteninjaemin
팔로우
쏭마담
인터넷서점에서 워킹맘으로 10년, 아들 둘과 전업맘으로 10년을 살았다. 나머지 삶은 읽고 쓰며 살고 싶다. 사춘기,가부장,세대격차,신학,철학,심리,뇌과학,우주에 꽂혀 있다.
팔로우
빈방
새내기 작가 빈방의 브런치입니다. 전문적인 글쓰기 경험은 없지만, 새로운 일상을 브런치 독자분들과 공유하고 싶습니다.
팔로우
도전을 도전하자
포기를 포기한 한 남자의 이야기. 도전 속에서 발견한 진주들을 여러분들에게 보여주고 싶습니다. 같이 도전을 도전할래요?
팔로우
편성준
카피라이터 출신 작가. 『부부가 둘 다 놀고 있습니다』『살짝 웃기는 글이 잘 쓴 글입니다』『읽는 기쁨』『나를 살린 문장, 내가 살린 문장』 등 출간.
팔로우
케이케이데이 KKday
KKday 마케터가 알려주는 다채로운 여행정보 ✈️
팔로우
두나 DuNa
해외살이 30+@년차. 외국인 배우자와 고양이 한 마리와 함께 지구촌 떠돌이 생활 중입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