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11
명
닫기
팔로잉
11
명
멍작가
작가 & 일러스트레이터. [잘할 거예요, 어디서든], [나만 그랬던 게 아냐], [그러게, 굳이 왜]를 쓰고 그렸습니다. 독일에서 강아지를 산책시키며 사부작 작업하고 있어요.
팔로우
LeeJuDot
삶을 살면서, 저보다 다른 사람들은 더 나은 체험을 하고, 더 나은 삶을 살기 바라며, 제가 경험한 것들을 공유합니다.
팔로우
수노아 레인
마음이 편안하게 쉬어 갈 수 있는 글을 쓰고 싶은 수노아 레인 입니다. 자연과 사람의 아름다운 동행을 글과 그림으로 표현합니다. 인스타그램에서 작품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책읽는다룽
책읽는다룽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Ludens
일상을 유희하는 Ludens입니다. 일상과 인사이트를 공유하여 일과 (독박)육아, 가사를 병행하면서도 자기 계발을 놓치지 않고 행복한 삶을 살아가는 비결을 나누고 싶습니다.
팔로우
아리아
평범한 삶 속에서 5년간의 새벽 시간과 책, 그리고 글쓰기는 빛이 되어주었습니다. 경험을 통해 변화된 삶에 대해 이야기해 보고자 합니다. 공감과 위안이 되는 글을 남기고 싶습니다.
팔로우
아카
마흔 이후, 쓰고 달리며 나를 단단히 세우는 중. 서울살이 25년, 회사와 삶의 무게 속에서 배운 것은 버티는 법이 아니라, 나답게 살아내는 법이었습니다.
팔로우
니트
Knit the neat life. 꿈을 짓는 단정한 시간 속 나의 이야기.
팔로우
밍작가
무라카미 하루키처럼 매일 달리고 쓰며, 니체처럼 온전히 나 자신으로 세상과 부딪히며 사는 사람.
팔로우
용맹한 바닷가재
일상에서 감사한 것들을 찾아 씁니다.
팔로우
브런치팀
글이 작품이 되는 공간, 브런치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