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2,429
명
닫기
팔로잉
2,429
명
소요 김영돈
산책(逍遙) 하며 흐릅니다. 60초 소설가, 몸 마음 치유자, 동기면담 훈련가, 상담학 박사, 침구사, 에세이스트, 저서 ; 말주변이 없어도 대화잘하는 법 외
팔로우
소정
어릴 적 보았던 옹달샘(소정). 비가 오면 흙에 묻히곤 했지만, 저는 늘 맑은 물길을 만들었습니다. 그 옹달샘처럼, 제 글도 맑고 잔잔하게 흐르는 희망을 전하고 싶습니다.
팔로우
첫둘셋
<아빠, 택시>를 완결냈습니다. <꽤 괜찮게 살아지는 마인드셋>을 연재중입니다. N의 머릿속에서 나오는대로 위로와 공감을 전합니다.
팔로우
다니엘D
낯선 선택을 두려워하지 않는 사람.엔지니어로 일하며 언어와 운동, 여행과 투자, 철학적 사유를 일상의 루틴으로 삼고 있습니다.익숙함보다는 끊임없이 질문하고 확장을 추구합니다.
팔로우
권혜숙
권혜숙의 브런치입니다. 오랜 시간 또박또박 한걸음씩 국어강사,문화유산 해설자,두 아이의 엄마로 걸어온 사람입니다
팔로우
고야씨
걷고 쓰고 읽고 그리고 배우고 만들고 나눠요. 기억을 담으려 기록해요.
팔로우
박태윤
연세대학교에서 철학을 전공했으며 딸을 위한 책을 집필하고자 브런치에 가입했다. 마음껏 읽고 쓰기 위해 교육업에 뛰어들었고 현재는 수성구에서 7개의 학원을 운영하고 있다.
팔로우
리뷰몽땅
돌아다니고 끄적거리는 리뷰몽땅의 브런치입니다. 사진을 찍고 이야기를 쓰면서 하루하루 성장해 가기를 희망합니다.
팔로우
SENY
나는 성인 ADHD 진단을 받은 뒤, 비로소 내 삶을 온전히 이해하게 되었다.
팔로우
잇쭌
출간작가, 레스토랑의 생존을 연구하고 소상공인의 희망을 디자인합니다.
팔로우
치치
햇살 가득한 거실에서 글쓰고, 책 읽는 것과 네 아들과 동네 도서관에서 자판기 코코아 마시는 것과 쉬는 날, 퇴근하는 아내를 마중 가는 것과 지금의 모습으로 성장한 나를 좋아합니다
팔로우
Sunyeon 선연
상업사진 경력 12년, 어디에나 있을법한 흔한 사진가. 전 스타벅스 파트너 (19년 06월~25년 03월) 솔직한 일상의 파편들을 마음으로 그리고, 자모음으로 옮깁니다.
팔로우
만보
여행 사진과 글 쓰기 싶은 관찰자 입니다. 몽골 오프로드 여행기를 쓰면서 느낀 감정에 대한 글을 소재로 합니다. 최근 사진은 드론 촬영한 사진으로 홉스골 고비사막이 주로 사용합니다
팔로우
김은석
‘이건 아니다.’ 보다는 ‘이럴 수도 있구나.’ 라는 마음이 전해졌으면 하는 바람으로. 잘 부탁드립니다.
팔로우
굿네이버
뉴질랜드 병원 응급실에서 근무하는 사회복지사의 관점으로 글을 씁니다. 때론 기독교인의 관점도 덧붙입니다.
팔로우
정용수
시와 수필을 좋아하는 교사입니다. <따뜻한 밥이 되는 꿈>, <행복은 화려한 옷을 입지 않는다> 출간
팔로우
정셔틀님
질문 많은 삶을 걸어왔습니다. 확신보다는 흔들림 속에서, 글로 나를 증명하려 합니다. 때로는 조용히, 그러나 진심으로.
팔로우
우주숲
'착한 딸'은 이제 그만! 평범하지만 단단한 저만의 삶을 꾸려나가기 위해 그리고 온전한 사랑을 줄 수 있는 엄마가 되기 위해 글을 씁니다.
팔로우
김대군
김대군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오랜 정보분석업무를 하면서 개별정보의 특성을 이해. 앞으로 정보분석을 바탕으로 실천적 사유를 통한 현실문제 대응관련 에세이를 작성할 계획
팔로우
뺑덕갱
마음을, 풍경을 글에 담아 봅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