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매거진 감정노트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느루혜다 Jun 19. 2024

4

엄마라는 사람

매일 반복되는 지겨운 일상

왜 하필 오토바이는 지금 지나가는 거야

소파에 앉아 긴장을 내려놓고

커피 한 잔을 즐길 여유 따위 내겐 없는 거야

정신을 차려보니 어디에도 나는 없어

나는 누구지 나는 어디 있지


매일 반복되는 똑같은 일상

오늘도 역시 울음소리와 함께 하는 하루

해와 달은 나에게 의미 없어

잠들 수 없는 하루하루 얼마나 지났을까

정신을 차려보니 어디에도 나는 없어

나는 누구지 나는 어디 있지


정신을 차려보니 어디에도 나는 없어

나는 누구지 나는 어디 있지


매거진의 이전글 3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