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워
78
명
닫기
팔로워
78
명
원윤경
삶이란, 겸손과 배려를 배우는 긴 여행이다. 글 쓰는 이유, 글 읽는 이유는? 마음의 평안을 위해!
팔로우
독자
독자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양치는목동
12년의 서울살이를 끝내고, 고향 부산에서의 재정착기. 업계 1위 회사 사무직 경력을 뒤로 하고, 거친 주야교대 생산직에 도전하고 있어요. 따뜻한 시선으로 바라본 세상을 전합니다.
팔로우
해답은 내안에
사부작사부작 인생 2막. 삶에서 가장 중요한 순간은 ‘지금’이라 여기며, 오늘 하루를 소중하게 기록합니다. 글을 통해 위로와 성찰, 더불어 살아가는 지혜를 나누고자 합니다.
팔로우
김대군
김대군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오랜 정보분석업무를 하면서 개별정보의 특성을 이해. 앞으로 정보분석을 바탕으로 실천적 사유를 통한 현실문제 대응관련 에세이를 작성할 계획
팔로우
구름달반짝
짧지도 길지도 않은 삶의 언저리에서 우리네 인생을 이야기 하고 싶습니다.
팔로우
김찬우
"데이터 속 숨은 이야기를 끌어올려 세상과 연결합니다. AI와 빅데이터로 세상을 읽고, 더 나은 질문을 던집니다."
팔로우
이십 삼 년 차 자카르타 언니
23년째 자카르타에 살고 있습니다. 평범하지 않지만 평범하게 살고 싶고, 마음처럼 되지 않는 날엔 사건도 많습니다. 소소하지만 특별한 이야기들을 나눕니다.
팔로우
글마중 김범순
미용장 소설가 김범순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전상욱
대한민국경비협회 경비교육원 교수 전상욱입니다. 글을 읽는 동안 푸른 풀밭을 일렁이게 하는 시원한 바람이었으면 좋겠습니다.
팔로우
작가
작가 – 느린 아이의 엄마. 한국 공교육 안과 밖을 모두 경험하며, 다양한 교육 현장을 몸으로 겪은 실천적 에세이스트.
팔로우
자유인
여행 , 소소한 감회를 글감으로 쓰고있습니다.
팔로우
임용재
소설가 故 임운산님의 아들로 아버지처럼 소설은 잘 쓰지 못하지만 나만의 생각 그리고 세상을 향한 자유로운 소리를 잘 표현할 수 있는 우리 모두의 친구 임용재입니다!
팔로우
희락
내마음과 같다면, 사랑이면 충분해-!
팔로우
권한별
권한별 사람과 공간이 남기는 감정을 글로 기록합니다. 여행지의 바다와 골목에서, 직장의 무게 속에서, 그리고 관계와 사랑의 순간들 속에서 이야기를 발견하고 글을 쓰고 있습니다.
팔로우
홍다영
홍다영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홍이
홍이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김영안
김영안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최현성
마음챙김 명상과 필사하고 있습니다. 출판사 채널 운영하며 유튜브 촬영하고 출판 기획하고 있습니다. 인문학 연구와 집필도 합니다.
팔로우
김단
불안정한 기류를 만나 요동치는 중입니다. 그럼에도 떨리는 손을 붙잡고 펜을 드는 이유는, 저의 생각과 이야기를 전하고자 하는 마음이 숨어 있기 때문입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