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122
명
닫기
팔로잉
122
명
스테르담
직장인, 작가, 강연가의 페르소나를 쓰고 있습니다. '강한 영향력을 나누는 생산자'의 삶을 지향합니다.
팔로우
아델린
발달장애를 가진 부모님, 아이를 키우며 복잡한 감정과 상처, 불안, 사회가 장애아와 부모를 바라보는 시선과 편견들속에서 느끼며 진정한 의미와 행복, 사랑을 위한 글을 연재 예정
팔로우
쁘띠마망
마음이 힘든 시절, 마흔의 어느 날 그림책을 만났습니다. 이제는 나를 위해 멋지게 살아갈 결심 중인 두 아이의 엄마입니다.
팔로우
옥희랑
치매 진단 받기 전과 후, 아빠랑 우리를 기록합니다.
팔로우
차차
차츰차츰 좋아질 것 같은 예감. 아이들과의 여행으로 나를 알아가며, 삶의 의미를 차곡차곡 발견해나가는 중입니다.
팔로우
또바기
여전히 나를 찾고 있고 언제나 읽고 생각하고 써가는 사람이 되고자 애씁니다. 매주 목요일 학교 교실에 들어가 15분그림책 읽어주기를 4년째 해오고 있는 엄마. ♡슬초브런치3기♡
팔로우
온새미로
매일매일 덜어내는 삶을 살기를 소망하며 교육에 진심인 엄마이자 이십년차 교사인 사람
팔로우
단호박
과학 하며 마주치는 잦은 웃픔의 순간들, 드물게 찾아오는 반짝임의 기억들을 함께 나누고 싶습니다. #슬초3기
팔로우
유쾌한 윤겸씨
혼자 살았으면 더없이 유쾌했을 윤겸씨입니다. 육아도 모자라, 살림도 모자라, 뭣 하나 똑 부러지는 것 없는 모지리 윤겸씨의 좌충우돌 실수연발 어른 성장기를 이야기합니다.
팔로우
루리제이
보고,듣고,읽고,쓰고, 생각하고,느끼고, 걷는 생활을 통해 어제보다 조금씩 나아지는 삶을 살고 싶습니다. 브런치와 그 여정을 함께 해요!
팔로우
그눈길
특목고에서 20년 넘게 입시를 지도합니다. 대체될 수 없는 질문력을 갖춘 주체로 성장하는 길을 돕는 노하우를 나눕니다. 컨설팅에선 가르쳐주지 않는 구체적인 방법들, 함께해봐요.
팔로우
따름
아이들 키우며 열심히 책 읽고, 쓰고, 경험하고, 사색합니다. 고전과 한자가 알려주는 인생의 교훈을 거울삼아 살려고 노력하며 그 심오한 뜻을 함께 공유하고자 글을 씁니다.
팔로우
보라지니
그윽한 보라빛 시선으로 우리 교실과 우리 삶을 바라봅니다.
팔로우
지혜여니
40대에 퇴사 후, 삶의 전환점을 맞이하며 스스로를 깊이 이해하고자 합니다. 어제보다 더 나은 오늘을 만들기 위해 다양한 경험을 쌓으며 성장하는 과정을 기록합니다
팔로우
새봄
독서를 하며 내면을 단단하게 만들고 글쓰기를 하며 나를 표현하는 삶을 살기를 바랍니다. 독서와 글쓰기로 인생이 변할 수 있을까요?슬초3기.
팔로우
방과후 글쟁이
학교 엄마가 된 지 어느덧 10년차 특수교사. 특수교육과 인연을 맺은 방과후 글쟁이. 세상에 태어났으면 책 한 권은 써야 한다는 당찬 마음을 품고 사는 병아리 작가
팔로우
빛나는페이지
어둠속에서도 은은한 빛으로.
팔로우
봄과봄사이
오늘을 살기 위해 작고 가볍고 시시한 것들의 틈을 엿보며 살아가는 19년차 특수교사입니다. 나를 살아가게 하는 사심을 듬뿍 담은 이야기를 솔직하고 조심스레 풀어 놓아봅니다.
팔로우
김깔깔씨
유쾌함을 지향하는 혈기왕성한 초보작가 #슬초브런치3기
팔로우
초코파이
20년 프로직장녀의 삶 종료. 인생 2막에는 새로운 도전을 합니다. 읽는 사람_ 쓰는 사람_ 꽃을 짜는 사람.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