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가오는 연말을 맞이하여 화려한 장식으로 꾸며진 장소들이 많습니다. 형형색색 불빛으로 수놓인 여행지의 풍경은 겨울을 더욱 따뜻하게 만들어주곤 하는데요. 오늘은 서울 근교 야경이 아름답기로 알려진 여행지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어떤 풍경을 선사하고 있을지 함께 살펴보도록 하죠.
경기도 시흥에 위치한 시흥프리미엄아울렛은 연말 장식이 한창입니다. SNS에서 화려한 크리스마스 장식으로 화제가 되기도 했죠. 고풍스러운 느낌의 건물과 입구에 놓인 회전목마는 이국적인 분위기를 형성하고 있는데요. 저녁이 되면 조명 덕분에 로맨틱한 풍경을 즐길 수 있어요. 쇼핑은 물론 근교 나들이 장소로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누워서 일출 볼 수 있는 강원도 호텔 풍경 ↓
‘누워서 해돋이’ 진정한 일출 맛집으로 떠오르는 강원도 호텔 4
경기도 가평의 '아침고요수목원'은 서울 근교 대표 여행지로 손꼽힙니다. 낮에 방문하게 된다면 다양한 종류의 식물을 만날 수 있는데요. 저녁이 되면 식물원 전체에 별빛 축제가 진행됩니다. 10만여 평의 야외 정원 곳곳에 다채로운 조명을 이용해 아름다운 풍경을 연출하고 있죠. 아침고요수목원의 오색별빛정원전은 12월부터 3월까지 개최됩니다.
모나파크 용평리조트는 현재 일루미네이션으로 어느 때보다 화려한 풍경을 만날 수 있습니다. 마치 동화 속에 들어온 듯한 감성으로 겨울을 맞이할 수 있는데요. 매그놀리아 평화분수 뒤로 성 모양의 일루미네이션이 무척 아름답습니다. 스키장은 물론 발왕산 케이블카를 탈 수도 있으며 스카이크워크 등 겨울 레포츠를 함께 즐길 수 있죠.
문 열자마자 인기 폭발 중이라는 제주 호텔 ↓
문 열자마자 ‘1년에 130만 명’ 다녀간 제주 호텔 어딘지 살펴보니
경기 의왕시에 위치한 백운호수는 저녁 산책하기 좋은 장소입니다. 호수를 따라 놓인 데크길을 따라 걷기 좋은데요. 조명이 설치되어 있어 화려한 풍경을 자랑하죠. 백운호수 근처에는 호수를 한눈에 담을 수 있는 카페들이 위치해있습니다. 일몰 시간에 맞춰 방문하면 더욱 아름다운 풍경을 만날 수 있죠. 밤이 되면 반짝이는 조명들 덕분에 카페 분위기 역시 좋습니다.
동시접속자들이 가장 많이 PICK한 콘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