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트래블노트 May 26. 2022

‘웨이팅 문제없어’ 요즘 가장 핫하다는 성수동 맛집

성수동은 여전히 서울의 핫플레이스 중 한 곳입니다. 트렌디한 가게들과 수많은 맛집, 카페 등이 자리잡고 있어 데이트 장소로 인기를 끌고 있는데요. 오늘은 성수동에서 유명한 맛집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웨이팅이 길어 방문하기 어려운 곳들도 있다고 하는데요. 과연 어디일지 함께 살펴보도록 하죠.


소바식당

'소바식당'은 망원동 소바식당을 본점으로 두고 있는 곳입니다. 망원동 만큼 성수동에서도 인기를 끌고 있는 곳인데요. 한우사태냉소바, 한우양지온반, 우니냉소바 등 다양한 소바를 맛볼 수 있습니다. 진한 국물 맛과 쫄깃한 메밀면이 특징인데요. 방문객들은 '여름이면 늘 생각나는 곳', '면발이 확실히 다르네요',' 온면 소바 다 맛있어요' 등의 후기를 남겼습니다.


재벌 남편이랑 결혼했던 여가수의 최근 근황 ▼

재벌 남편이랑 결혼한 후 잠적했던 여가수가 직접 공개한 최근 근황


쿠나

'쿠나'는 이탈리안 가정식을 맛볼 수 있는 곳입니다. 바질페스토 파스타, 가지 라자냐, 오리 가슴살 스테이크 등 제철 식재료를 사용한 음식들을 맛볼 수 있습니다. 쿠나의 시그니처 메뉴는 문어당근퓌레로 방문객들의 후기가 좋은데요. 예약은 인스타그램 DM을 통해서만 받고 있습니다. 방문객들은 '메뉴마다 특색이 있고 뻔하지 않아서 좋아요', '문어 요리 강추', '메뉴 전반적으로 구성이 좋아요' 등의 후기를 남겼죠.


난포

'난포'는 퓨전 한식을 맛볼 수 있는 곳입니다. 깔끔하고 정갈한 한식 메뉴를 선보이고 있는데요. 강된장쌈밥, 전복들깨국수, 돌문어간장국수, 곰국, 문어숙회 등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이곳 역시 오픈하자마자 큰 인기를 끌며 여전한 웨이팅을 보이고 있는데요. 예약은 평일 오픈 시간인 11시, 17시만 가능합니다. 방문객들은 '비주얼도 맛도 완전 만족', '정말 너무 맛있는 한 끼였어요', '정성이 느껴지는 음식' 등의 후기를 남겼죠.


성수명당

'성수명당'은 제철 메뉴들로 가득한 하이엔드 술집입니다. 다채로운 음식 구성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데요. 주요 메뉴는 생참치연어 김밥, 고등어 봉초밥과 함께 화려한 비주얼을 자랑하는 살치살 스테이크입니다. 분위기는 물론 음식 맛이 훌륭해 방문객들의 후기 역시 좋은 편이죠. 방문객들은 '연어 후토마끼 짱', '비린 거 못 먹는데 참치김밥 신선하고 맛있었어요', '예약하고 방문하면 안 기다리고 입장할 수 있어요' 등의 후기를 남겼습니다.


연예계 절친으로 소문났는데 멀어진 여가수 ▼

‘인성논란까지…’ 절친이었는데 한순간에 어색한 사이 됐다는 여가수 2명


쵸리상경

'쵸리상경'은 현재 성수동에서 엄청난 인기를 끌고 있는 맛집 중 한 곳입니다. 정갈한 솥밥을 맛볼 수 있는 곳으로 오픈 시간 전에 방문해도 웨이팅을 해야 할 정도인데요. 예약은 따로 받고 있지 않습니다. 연어 솥밥, 전복장 솥밥, 스테이크 솥밥 등을 맛볼 수 있죠. 방문객들은 '1시간 웨이팅 했지만 너무 맛있었어요', '기다릴만한 가치가 있어요', '웨이팅이 아깝지 않은 맛' 등의 후기를 남겼습니다.



동시접속자들이 가장 많이 PICK한 콘텐츠↓


작가의 이전글 ‘제대로 힐링 오션 뷰’ 부산 광안리  쓸어 담았다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