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트래블노트 Jul 07. 2022

서울 근교 물멍 때리기 좋은 저수지 앞 맛집 리스트

파주의 애룡저수지는 서울 근교 나들이 장소로 제격인 곳입니다. 저수지 주위에는 다양한 음식점이 위치해있어 시간을 보내기에도 좋은데요. 특히 저수지 풍경을 감상하며 식사를 할 수 있어 SNS에서 유명세를 타기도 했죠.

애룡저수지 앞 '테라스커피&국수'는 대표적인 맛집으로 알려졌습니다. 이곳에서는 황태비빔국수, 잔치국수, 열무국수 등 다양한 종류의 국수를 맛볼 수 있는데요. 여기에 바삭하게 구워진 부추전과 김치전도 함께 판매하고 있습니다.


기성용과 결혼한 여배우가 공개한 최근 모습↓

5년 만에 드디어…. 기성용과 결혼한 여배우가 근황 드러낸 장소


테라스커피&국수는 부담없는 가격으로 음식을 맛볼 수 있는데요. 테라스에 앉아 평화로운 풍경을 함께 감상할 수 있어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방문객들은 '분위기 너무 좋고 맛있어요. 근데 주차공간 너무 협소하네요', '밖에서 먹기 좋고 운치 있어요', '국수랑 전 정말 맛있네요', '비오는 날 가면 정말 좋아요' 등의 후기를 남겼죠.


출처 : instagram@sh_sy1215

'원두막' 역시 애룡저수지 앞에 자리한 음식점입니다. 이곳의 대표 메뉴는 닭볶음탕인데요. 닭백숙, 오리백숙, 매운탕도 함께 판매하고 있습니다. 특히 이곳은 저수지 바로 앞에서 식사를 할 수 있어 더욱 특별한 식사를 할 수 있는데요. 방문객들은 '풍경만 좋을 줄 알았는데 진짜 맛있는 곳', '경치 좋고 맛있고', '맛있는데 비싼 편' 등의 후기를 남겼죠.


김태희랑 열애설 났던 신화 멤버, 누구?↓

한때 김태희와 열애설 났던 유일한 아이돌 멤버는 지금…


'대덕가든'은 닭백숙과 매운탕, 닭볶음탕, 오리주물럭을 맛볼 수 있는 곳입니다. 마찬가지로 야외 테이블에서 저수지 풍경을 바라보며 식사를 할 수 있는데요. 이곳에는 독채 방갈로가 있어 프라이빗 하 식사가 가능합니다. 단 방갈로 이용을 위해서는 미리 예약을 해야 하죠.

방문객들은 '닭볶음탕 한 숟가락에 풍경 한 숟가락', '예약하고 갔더니 자리 안내 바로 도와주시고 음식도 바로 나왔어요', '사장님 음식 솜씨가 좋아요' 등의 후기를 남겼습니다.


동시접속자들이 가장 많이 PICK한 콘텐츠↓


작가의 이전글 제주도 현지인들이 육지 사람 피해 몰래 간다는 계곡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