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초는 대표적인 강원도 여행지 중 한 곳입니다. 특히 요즘은 단풍철을 맞이해 설악산으로 떠나는 여행객들이 많은데요. 탁 트인 동해바다를 볼 수 있는 곳이기도 하죠. 그리하여 마운틴뷰와 오션뷰 둘 다 만날 수 있는 속초 여행지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어떤 풍경일지 함께 살펴보도록 하죠.
'소노캄 델피노'는 객실에서 울산바위의 풍경을 볼 수 있는 곳으로 유명합니다. 전망이 무척 좋은 곳으로 특히 요즘 방문하게 된다면 설악산의 단풍을 한눈에 담을 수 있습니다. 요즘 인기 많은 리조트로 일찍 체크인할수록 전망 좋은 방을 배정받을 수 있죠. 오션플레이, 사우나, 키즈 파크 등 부대시설이 잘 갖춰져 있으며 가족 단위의 여행객들이 방문하기에도 좋습니다.
→SNS에 올리자마자 문의 쇄도한 통유리창+오션뷰 펜션, 어딘지 궁금하다면?
‘바다위에 떠 있는 느낌’이라는 전면 통유리창 오션뷰 펜션 5
'듀플렉스'는 고성에 위치한 오션뷰 펜션입니다. 아아진 해수욕장 앞에 자리하고 있는데요. 객실에서는 바로 동해 바다가 펼쳐져 절로 탄성을 자아내는데요. 스파를 하면서 바다를 감상할 수 있는 최적의 위치를 자랑합니다. 하루 종일 바다를 바라보며 힐링하는 시간을 보낼 수 있는데요. 고성에 위치했지만 속초 여행 중 방문하기 좋은 숙소이기도 하죠. 듀플렉스는 홈페이지에서만 예약 가능합니다.
설악산국립공원은 사계절 내내 아름다운 자연 경관을 만끽할 수 있는 곳입니다. 드넓은 동해바다와 함께 강원도 여행의 대표적인 명소로 손꼽히는데요. 등산을 하지 않아도 케이블카 탑승을 할 수 있어 편리하게 둘러볼 수 있습니다. 케이블카를 타고 권금성까지 오르는데요. 엄청난 자연 풍경에 할 말을 잃게 되죠. 최근 단풍 절정을 맞은 설악산의 풍경 덕분에 많은 여행객들이 다녀갔습니다.
→'전세계에서 찾아온다' 인생샷 성지라고 불리는 유럽의 호텔, 어딘지 궁금하다면?
“코로나 끝나면 무조건 간다” 난리난 유럽 ‘호텔 수영장’의 비주얼
설악산 방문과 함께 속초의 에메랄드빛 바다를 빼놓을 수 없습니다. 강원도 바다 중 유독 아름다운 바다색을 지니고 있는 곳 해변 중 한곳이 아닐까 싶은데요. 등대해변에 위치한 '커피해요'는 바다 앞 아담한 규모의 카페입니다. 창밖으로 보이는 바다 풍경과 파도 소리 덕분에 따뜻한 커피와 함께 여유로운 시간을 보낼 수 있죠. 2층에서는 더욱 가까이 오션뷰를 즐길 수 있습니다.
동시접속자들이 가장 많이 PICK한 콘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