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새롭게 문을 연 스타벅스 망원한강공원점이 화제입니다. 스타벅스의 두 번째 선상 카페로 카페 내부에서 한강을 감상할 수 있는데요. 오늘은 '리버뷰' 매장으로 알려진 스타벅스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항상 많은 방문객들로 북적이는 매장의 풍경은 어떠할지 함께 살펴보도록 하죠.
잠원한강공원 인근에 위치한 스타벅스 서울웨이브아트센터점은 지난해 10월 문을 열었습니다. 대표적인 한강 선상 카페로 알려진 매장인데요. 웨이브아트센터는 복합문화공간으로 물 위에 떠 있어 '선상 미술관'으로 불리는 곳입니다. 이곳은 스타벅스 매장이 오픈하기 전부터 큰 화제가 되었죠.
서울웨이브아트센터점이 다른 매장과 차별화된 점은 선상 카페 분위기를 즐길 수 있도록 높은 층고와 통유리로 개방감을 최대화했다는 점인데요. 한강 뷰가 보이는 매장답게 통유리로 된 창가 자리는 항상 인기가 많습니다. 주말이면 언제나 북적이는 인기 있는 매장 중 한 곳이죠. 스타벅스 서울웨이브아트센터점은 스타벅스 리버사이드팔당점, 더양평점과 함게 강가 근처에 위치한 대표적인 명소로 자리 잡았습니다.
서울웨이브아트센터점에 뒤이어 망원 한강공원에도 스타벅스 선상 카페가 새롭게 문을 열었습니다. 마포구청역 인근 한강공원에 자리하고 있는데요. 통유리창 너머 한강을 감상할 수 있다는 점이 가장 큰 특징입니다. 특히 일몰 시간에 맞춰 방문하면 황홀한 풍경을 마주할 수 있죠. 망원한강공원점은 크래프트푸드 특화 매장으로 다양한 디저트 종류를 맛볼 수 있습니다.
남양주에 위치한 '리버사이드팔당DRT점'은 한강뷰를 제대로 즐길 수 있는 매장입니다. 한강이 보이는 수려한 전망으로 전국에서 가장 뷰가 좋은 매장 중 한곳으로 손꼽히는데요. 이곳은 명소로 자리 잡아 평일에도 많은 방문객들이 다녀가기도 하죠.
지난해 7월 '더양평DRT점'이 경기도 양평에 문을 열었습니다. 남한강이 한눈에 들어오는 스타벅스 양평점은 오픈 전부터 큰 화제가 되었는데요. 오픈 당일 새벽 1시부터 기다린 사람이 있을 정도로 100여 명의 대기인원이 몰렸습니다. 이곳은 전체 364평, 3층으로 이루어진 국내 최대 규모의 매장인데요. 시원한 공간감이 특징이며 바로 옆 남한강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3층은 루프탑으로 구성되어 탁 트인 풍경을 만날 수 있죠.
동시접속자들이 가장 많이 PICK한 콘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