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트래블노트 Dec 10. 2021

‘캠퍼 안 부럽다’ 장비 없어도 캠핑 느낌낼 수있는 곳

출처 : instagram@hyeonini_

요즘은 다양한 장비와 함께 감성적인 분위기를 연출하는 캠핑 여행이 인기입니다. 자연 속에서 한적한 시간을 보낼 수 있다는 것도 장점인데요. 코로나19 이후 더욱 캠핑에 대한 관심이 높아졌죠. 오늘은 캠핑 장비 없이도 캠핑 분위기를 즐길 수 있는 전국 숙소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과연 어떤 곳일지 함께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춘천 더 시크릿가든

출처 : 더시크릿가든 캠프지라운드 네이버 지도 사진

춘천에 위치한 더시크릿가든 캠프지라운드는 글램핑과 카라반을 이용할 수 있는 캠핑장입니다. 바비큐를 하기에도 좋으며 불멍을 즐길 수도 있어 캠핑 장비 없이도 가벼운 하루를 보낼 수 있는데요. 잔디밭이 넓게 펼쳐져 있어 아이들이 뛰놀기에도 좋은 곳이죠. 아기자기한 캠핑카 디자인과 함께 바비큐 이용 시 예쁜 플레이팅으로 투숙객들의 만족도가 높습니다.


“카페 아니죠, 요즘 커플들은 여기서 데이트 한다는데... 

“온천부터 한방랜드까지? 요즘 커플들은 여기서 데이트 합니다”


부산 더무빙

출처 : 더무빙카라반캠핑 네이버 지도

부산 기장군에 위치한 더무빙카라반캠핑에서는 카라반에서의 하루를 보낼 수 있습니다. 특히 바다 앞에 자리하고 있어 훌륭한 전망을 갖추고 있는데요. 개성 있는 카라반 디자인 덕분에 이국적인 분위기를 풍기기도 해 여행객들 사이에서 인기를 끌고 있죠. 밤이 되면 조명이 더해져 분위기 있는 오션뷰 캠핑 분위기를 즐길 수 있습니다.


제주 어라운드폴리

출처 : 어라운드 폴리

제주의 어라운드폴리는 캠핑장, 카라반, 호텔을 함께 이용할 수 있는 공간입니다. 이곳은 4,000평의 넓은 공간의 아웃도어 스테이로 프라이빗 한 휴식과 캠핑 문화를 즐길 수 있죠. 드넓은 목장과 무밭 너머 보이는 제주 오름과 같은 진정한 제주의 풍경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춘천 아웃오브파크

출처 : 아웃오브파크 네이버 지도 사진

춘천의 아웃오브파크는 다양한 컨셉의 카라반으로 이루어졌습니다. 빈티지한 푼위기의 아날로그 카라반과 유럽 느낌이 나는 콘셉트의 카라반 등으로 이루어졌는데요. 캠핑장 앞으로는 북한강이 흐르고 있어 자연 속에서 여유로운 하루를 보낼 수 있습니다. 전망 좋은 캠핑장이자 이국적인 분위기를 경험할 수 있는 곳으로 추천합니다.


영화 '나 홀로 집에' 배경이었던 2층집 숙박 비용은 

영화 ‘나 홀로 집에’에 등장했던 2층집 “숙박비 얼마냐면요”


청도 봉식이놀이터

출처 : 봉식이놀이터

청도의 봉식이놀이터는 이굴르 모양의 텐트를 갖춘 캠핑장입니다. 이색적인 분위기의 캠핑장으로 밤이 되면 조명이 더해져 더욱 아름다운데요. 자연 속에 위치해 도심 속을 벗어나 진정한 캠핑 분위기를 즐길 수 있죠. 밤이 되면 비비큐와 함께 야경을 바라보며 하루를 마무리할 수 있습니다. 픽업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죠.



동시접속자들이 가장 많이 PICK한 콘텐츠↓


작가의 이전글 크리스마스에 진심인 '유럽 겨울'에만 볼 수 있는 풍경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