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은 다양한 장비와 함께 감성적인 분위기를 연출하는 캠핑 여행이 인기입니다. 자연 속에서 한적한 시간을 보낼 수 있다는 것도 장점인데요. 코로나19 이후 더욱 캠핑에 대한 관심이 높아졌죠. 오늘은 캠핑 장비 없이도 캠핑 분위기를 즐길 수 있는 전국 숙소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과연 어떤 곳일지 함께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춘천에 위치한 더시크릿가든 캠프지라운드는 글램핑과 카라반을 이용할 수 있는 캠핑장입니다. 바비큐를 하기에도 좋으며 불멍을 즐길 수도 있어 캠핑 장비 없이도 가벼운 하루를 보낼 수 있는데요. 잔디밭이 넓게 펼쳐져 있어 아이들이 뛰놀기에도 좋은 곳이죠. 아기자기한 캠핑카 디자인과 함께 바비큐 이용 시 예쁜 플레이팅으로 투숙객들의 만족도가 높습니다.
“카페 아니죠, 요즘 커플들은 여기서 데이트 한다는데... ↓
“온천부터 한방랜드까지? 요즘 커플들은 여기서 데이트 합니다”
부산 기장군에 위치한 더무빙카라반캠핑에서는 카라반에서의 하루를 보낼 수 있습니다. 특히 바다 앞에 자리하고 있어 훌륭한 전망을 갖추고 있는데요. 개성 있는 카라반 디자인 덕분에 이국적인 분위기를 풍기기도 해 여행객들 사이에서 인기를 끌고 있죠. 밤이 되면 조명이 더해져 분위기 있는 오션뷰 캠핑 분위기를 즐길 수 있습니다.
제주의 어라운드폴리는 캠핑장, 카라반, 호텔을 함께 이용할 수 있는 공간입니다. 이곳은 4,000평의 넓은 공간의 아웃도어 스테이로 프라이빗 한 휴식과 캠핑 문화를 즐길 수 있죠. 드넓은 목장과 무밭 너머 보이는 제주 오름과 같은 진정한 제주의 풍경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춘천의 아웃오브파크는 다양한 컨셉의 카라반으로 이루어졌습니다. 빈티지한 푼위기의 아날로그 카라반과 유럽 느낌이 나는 콘셉트의 카라반 등으로 이루어졌는데요. 캠핑장 앞으로는 북한강이 흐르고 있어 자연 속에서 여유로운 하루를 보낼 수 있습니다. 전망 좋은 캠핑장이자 이국적인 분위기를 경험할 수 있는 곳으로 추천합니다.
영화 '나 홀로 집에' 배경이었던 2층집 숙박 비용은 ↓
영화 ‘나 홀로 집에’에 등장했던 2층집 “숙박비 얼마냐면요”
청도의 봉식이놀이터는 이굴르 모양의 텐트를 갖춘 캠핑장입니다. 이색적인 분위기의 캠핑장으로 밤이 되면 조명이 더해져 더욱 아름다운데요. 자연 속에 위치해 도심 속을 벗어나 진정한 캠핑 분위기를 즐길 수 있죠. 밤이 되면 비비큐와 함께 야경을 바라보며 하루를 마무리할 수 있습니다. 픽업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죠.
동시접속자들이 가장 많이 PICK한 콘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