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트릿 우먼 파이터>는 큰 화제가 되며 여전한 인기를 보이고 있는데요. 개성 넘치는 스우파 멤버들은 큰 관심을 받고 있죠. 오늘은 스우파 멤버들이 다녀간 장소와 함께 서울에서 한강뷰를 감상할 수 있는 장소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과연 어떤 곳일지 함께 살펴보도록 하죠.
스우파 멤버들이 방문한 더바지 라운지는 여의도에 위치한 곳으로 서울 최대 규모의 요트 선착장에 위치했습니다. 2층, 3층 루프탑 어디에서든 한강 뷰와 국회의사당 뷰를 감상할 수 있습니다. 낮에도 아름답지만 밤이 되면 화려한 조명 덕분에 더욱 아름다운 서울의 풍경을 자랑하는데요. 일몰 시간에 맞춰 방문하면 노을부터 야경까지 감상할 수 있죠.
국내선에도 도입된 비즈니석 탄 승객들의 반응 ↓
‘가격은 3배’ 비싼데 이용객 불만 나온다는 국내 비즈니스석의 현실
상수동에 위치한 괴르츠는 1991년에 문을 연 곳으로 여전히 사랑받는 한강 뷰 레스토랑입니다. 한강을 한눈에 담을 수 있는 전망 덕분에 로맨틱한 분위기를 즐길 수 있는 데이트 코스로도 유명한데요. 특히 아경을 감상하기 좋은 곳이죠. 괴르츠에서는 스테이크, 파스타 등의 이탈리안 요리와 함께 다양한 종류의 와인을 즐길 수 있습니다.
한남동에 유엔빌리지에 위치한 메종한남은 야외 테라스 좌석에서 한강뷰를 감상할 수 있는 레스토랑입니다. 구 이태리대사관저를 리모델링하여 한강을 한눈에 담을 수 있는 공간으로 재탄생했는데요. 한강 뷰와 함께 럭셔리한 분위기가 어우러지는 곳이죠. 메종한남에서는 다양한 종류의 이탈리안 요리를 맛볼 수 있습니다. 현재 메종한남에서는 화려한 크리스마스 장식이 한창이죠.
잠원한강공원에 위치한 살롱드애일리는 오픈과 동시에 큰 화제가 된 장소입니다. 한강의 낮과 밤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한강뷰 레스토랑인데요. 다양한 브런치와 식사 메뉴는 물론 소믈리에가 추천하는 100여 종의 와인을 만나볼 수 있습니다. 대표적인 메뉴로는 프렌치토스트, 오리콩피, 이베리코 뼈등심, 파스타 등이 있죠.
연예인 부부가 양양에서 운영한다는 펜션 실제 모습 ↓
‘안 보이더니…’ 연예인 부부가 운영한다는 양양 핫플 실제 모습
르돌치1946 상수점은 한강 바로 앞에 자리한 전망 좋은 카페입니다. 서강대교와 여의도가 보이는 한강의 풍경을 감상할 수 있는데요. 르돌치1946에서는 이탈리아 정통 티라미수가 맛있기로 유명합니다. 방문객들은 '인생 티라미수 맛집 찾았다', '아메리카노 만 원이지만 한강 뷰가 정말 좋아요', '시원한 한강뷰 보고 싶다면 한 번쯤 와볼만한 곳'등의 후기를 남겼습니다.
동시접속자들이 가장 많이 PICK한 콘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