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워
43
명
닫기
팔로워
43
명
벨루갓
그림을 그리고 글을 씁니다. 말보다 느린 방식으로, 그러나 더 깊게 마음을 건넬 수 있다고 믿습니다.그림 한 장, 문장 하나가 당신의 하루를 위로하길 바랍니다.
팔로우
행복반 홍교사
행복반 홍교사의 브런치입니다. 12살, 9살 남자 아이들을 더욱 행복하게 키우기 위해 고민하고 생각하고 글을 쓰는 엄마입니다.
팔로우
이슬노트
대한민국의 평범한 직장인이자 두아이를 키우는 엄마입니다. 결혼과 함께 시작된 치열한 인생 2막을....여유로운 인생 3막을 위해 살아가며 아이들과 함께 성장하는 중입니다.
팔로우
최영미
최영미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반짝별 사탕
[슬초브런치3기 작가입니다] 억센 경상도 사투리를 사용하지만 사랑하는 가족, 그리고 아이들에게 하는 말의 온도를 올리려 노력하며 매 순간을 살아가고 있습니다.
팔로우
꼽슬이
의료복지사회적협동조합에서 주치의로 일하는 내과의사이자 10살 딸의 엄마. 딸과의 배낭여행으로 세계일주를 꿈꾸며, 매일 최선을 다해 일하고 읽고 달리고 쓰는 일상으로 채워가는 사람.
팔로우
ZwCw
ZwCw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강수화
강수화 진주여고 졸업, 미국 캘리포니아 소재, Beauty College 졸업. 한국소설가 협회 회원.
팔로우
평론가 청람 김왕식
'수필부문' 수상 등단, '평론부문' 수상 등단, '시부문' 수상 등단, 한국문학신문 공모 평론부문 대상 수상
팔로우
고정미
세 아들의 엄마가 된 이후로 제 2의 인생을 삽니다. 글을 통해 나도 몰랐던 나의 밑바닥도 보고, 자랑스러움도 보며 인생의 쓴 맛, 단맛, 감칠맛을 글로 가득 채우는 중입니다.
팔로우
세라톡톡
톡톡 꿈과 희망을 나누고 소통하는 세라톡톡의 브런치 스토리입니다!
팔로우
주연
주연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미래플랫폼
[의대가 죽어야 나라가 산다][리셋 for 미래 한국의료복지]세종우수도서의 저자입니다. 소통과 애정어린 격려로 만나고 싶습니다.
팔로우
김미라
책을 읽고 머무는 문장으로 사색을 담아 글을 씁니다.
팔로우
사공리셋
20년차 보건의료정보사 퇴사. 보건의료직에서 AI에게 자리를 내어준 뒤, 삶이라는 데이터를 다시 읽기로 했습니다.
팔로우
마음치어리더
아이들의 말을 단서 삼아 어른의 마음까지 함께 들여다보는 심리·관계 에세이를 씁니다. 거창한 위로가 아니라,'마음이 멈추지 않게 하는 작고 단단한 한 걸음'입니다.
팔로우
이은실
우리는 누구나 자신만의 섬에 살고 있다. 나는 진짜 섬마을에 살고 있다.
팔로우
박모니카
귀를 순하게..(耳順). 한 바퀴 잘 돌고 돌아 태어난 세상. 오로지 '글'과 '책' 속에 내 진실을 담아보자.
팔로우
조이하다
나를 만들어가는 주문. 조이하다입니다.
팔로우
맵다 쓰다
숨비소리처럼 일상에서 잠영하다 떠오를 때 주로 글을 씁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