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독자
17
명
이전 페이지로 이동
닫기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브런치스토리 시작하기
브런치스토리 홈
브런치스토리 나우
브런치스토리 책방
계정을 잊어버리셨나요?
이 작가를 구독하는
17
명
체리뽀
두 딸의 애칭인 체리와 달콤한 젤리뽀가 어우러진 필명을 씁니다. 지금은 육아 휴직 후 제주 일년 살이 중입니다. 아이들과 제주 올레길도 함께 걷고 있습니다^^
구독
미쁜 그미
매일 퇴근 후 음악 공부 중인 舊 워커홀릭; 삶의 가치를 실현할 사업과, 활동 그 자체만으로도 즐거울 취미들로 꽉 찬 하루하루를 살아가기 위해, 조기은퇴를 준비하고 있습니다 :)
구독
I am YS
30여년 한국을 떠나 살다 잠시 돌아와 글을 씁니다. 90년대(20대)에 미국의 벤처(스타트업)회사로 갔다가, 실리콘벨리에 정착한후 반도체 관련 개발자로 일하고있습니다.
구독
이옥임
36년 교직생활 후 명퇴하고 현재는 고향인 전주 근교 구이로 내려와서 전원생활하고 있으며 기간제 교사 출근 중
구독
경현
투자를 좋아하는 31살 청년입니다. 2022년 공황장애를 겪었고 현재도 극복하고 있습니다. 서울 서대문구에서 재테크 독서 모임을 운영하며 매주 토요일 에세이를 올립니다.
구독
부지러너
대기업 10년 채우고 스타트업으로 이직했습니다. 부지런함을 원동력으로 주도적인 인생을 살아가려고 노력중입니다. 오늘도 아침일찍 일어나 달리며 글을 남겨 봅니다.
구독
콩이아빠
사는 이야기를 소설로 토해내는 작가가 되고 싶은 직장인입니다.
구독
미냐옹
세상의 아름다움을 느끼며 살아가보자 그림책은 아프고 외롭고 쓸쓸한 나를 위로 해줬고 자연은 나를 바라봐 주었다. 말하지 않고 보여주고 들려주는 것 만으로 힘이됐다.
구독
홍윤헌
수필을 즐겨쓰는 사람.
구독
당근
디카시와 나의 인제(麟蹄 & Now)에 관한 글을 쓰려고 합니다.
구독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