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워
627
명
닫기
팔로워
627
명
Amberin
일상의 감정과 습관을 기록하며, 마음의 풍경을 따뜻함과 위로를 담아 전하고 싶은 감정 에세이스트가 되고자 합니다.
팔로우
담우
평범한 일상 속에서 마음의 결을 기록합니다. 담백함 속에서 세상을 바라봅니다. 어리석음처럼 보이지만, 그 안에 맑은 지혜가 흐릅니다.
팔로우
한성규
13년차 작가이지만 수입이 없어 어리둥절해 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깊고푸른밤
그냥 기록합니다 지나간 것들을, 조금 떨어져서.
팔로우
관찰기록가
아무도 내 마음을 몰랐습니다. 그래서 내 마음의 끝까지 들어갔습니다. 그 끝에서, 기준 하나를 발견했습니다.
팔로우
Amrita
직업으로 인해 국내와 해외를 옮겨 다니며 경험 했던 20-30대의 깨달음을 옮겨보려고 합니다.
팔로우
희망풀꽃
희망풀꽃의 브런치입니다. 블로그에 시와 글을 쓰고 배우며 글쓰기의 꿈에 도전합니다. 경험과 마음을 나누며 더 성장하기를 소망합니다
팔로우
박철
박철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오승주 작가
대학에서 제주4.3 교육에 관한 논문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문학을 기반으로 아동, 청소년, 성인과 소통합니다. 기고/강의 관련 문의는 dajak97@hanmail.net로 해주세요
팔로우
eduist 이길재
꽃잎 한 장 바람에 날려 읽고 있던 책 위에 살포시 내리고 고개 들어 바라본 하늘엔 엷게 퍼진 하얀 구름... 눈을 감으니 얼굴에 와 닿는 따스함... 봄이구나
팔로우
유다월
편한 글을 쓰려합니다.
팔로우
천영희
인간의 삶과 자연의 조화
팔로우
순야 착지
MBA와 진화심리학, 그리고 불교학(佛敎學). 몸과 마음(身心)을 경영하는 지혜, 순야 착지(順爺 着智).
팔로우
온설
문장의 결을 살피고, 지식의 전달자를 넘어, 아이들의 주체적인 삶을 돕는 '다정한 설계자'를 꿈꿉니다.
팔로우
빌려온 고양이
글을 씁니다.
팔로우
당신 마음의 대피소 마음벙커
세 아이를 키운 엄마에서 정신건강전문요원으로, 울지 못한 당신의 마음이 잠시 쉬어갈 대피소가 되겠습니다. 그대들의 마음에 가닿는 글을 쓰고 마음을 나누고 싶습니다.
팔로우
치즈아재
일상에 치즈를 더하는 치즈아재, 김정규 입니다.
팔로우
낭만봉지 김봉석
약 20년간의 안정된 직장 생활을 뒤로하고, 부부가 함께 은퇴 후 시작한 세계여행. 안정된 삶 대신 꿈을 선택한 좌충우돌 '은퇴 후 삶'의 여정을 공유합니다.(웹사이트 블로그)
팔로우
사파이어
때로는 웅크림.
팔로우
김정교
뷰파인더 너머의 세상에서 삶의 이치를 배웁니다. 스쳐 지나가는 풍경 속에서 '사진 한 장'을 남기고, 그 안에 담긴 '마음 한 줄'을 긷습니다.
팔로우